섹션

'IP카메라' 라인업 확대하며 경쟁력 강화하는 ADT캡스

ADT캡스가 캡스 뷰가이드의 'IP 카메라' 라인업 확대하며 영상 보안 경쟁력 강화한다.

ADT캡스는 캡스 뷰가드 전용 500만 화소 IP카메라 3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캡스 뷰가드는 앱을 통해 CCTV 영상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ADT캡스의 영상보안 솔루션이다.

최고급 이미지 센서인 소니 스타비스 이미지 센서를 탑재해 색감 및 영상 품질을 크게 향상시켰다는 설명이다. 주간에는 보다 밝고 선명한 색감으로 영상을 촬영하고 야간에도 노이즈 없이 얼굴이나 차량 번호판 등을 식별할 수 있다.

▲실내용 고정 렌즈 ▲실내용 가변 렌즈 ▲실외용 가변 렌즈의 3가지 타입으로 선보인다.

500만 화소 라인업의 경우 실내∙실외용 가변 렌즈에 4.3배 광학줌을 장착했다. 2.7mm-12mm까지 고객의 니즈에 맞게 화각을 조절할 수 있다. 또한, 조리개에 내장된 가변 초점렌즈가 조명 깜빡임으로 인해 화면에 검은 줄이 생기는 플리커 현상을 개선, 선명한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ADT캡스는 사업장 특성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IP카메라 라인업을 선보인 바 있다.

사각지대 없이 넓은 화각이 필요한 고객의 경우, 뷰가드 전용 '12MP 어안(FishEye) 렌즈 카메라'가 적합하다. 1대의 카메라로 360도 모니터링이 가능하고 파노라마∙3분할∙4분할 등 고객이 원하는 뷰 모드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왜곡 보정(Dewarping) 기능을 적용해 볼록하게 촬영된 이미지를 넓게 펼쳐서 일반 영상으로 구현한다. 이 외에도 캡스 뷰가드 전용 카메라 라인업으로 500만∙400만∙200만 화소 옵션을 갖췄으며 기기 간에 호환도 가능하다.

ADT캡스 관계자는 "ADT캡스는 캡스 뷰가드 전용 IP카메라 라인업을 폭넓게 갖추고 있어 학교부터 아파트 주차장까지 고객 특성에 따라 맞춤형 보안 환경 구축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라며 "앞으로도 첨단 ICT기술을 기반으로 SI 상품을 업그레이드하는 한편,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서비스 경쟁력을 높여 나가겠다"고 했다.

캡스 뷰가드 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ADT캡스 고객센터를 통해 할 수 있다.



▲4K 어안 렌즈
▲4K 어안 렌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