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겨울시즌 기획전' 진행하는 아성다이소..210여종 상품 구성

아성다이소가 '겨울시즌 기획전'을 진행한다. 지난 2019년 겨울 시즌 상품보다 상품 종류와 디자인을 강화해 출시했다.

이번 기획전은 문풍지, 뜨개용품, 가습기, 방한 패션잡화 등 총 210여 종 상품으로 구성됐다.

아성다이소는 이에 대해 지난 26일 전했다.

한기를 막아 실내온도 유지에 도움을 주는 문풍지는 50여 종이 준비됐다. 일명 '뽁뽁이'로 불리는 단열시트는 사이즈 별로 판매하고 벽에서 오는 한기를 막는 데 도움을 주는 단열벽지 시트는 위니 더 푸가 디자인 돼 있어 인테리어 효과도 같이 챙길 수 있다.

겨울철 취미로 인기가 많은 뜨개용품은 겨울 뜨개실과 사계절용 뜨개실이 같이 구성됐고 아크릴 뜨개실은 중량을 전년대비 25% 증가시켜 가성비를 더 높였다.

밍크퍼 뜨개실은 밍크 퍼 느낌이 나는 소재로, 보온성이 뛰어나 목도리나 귀마개를 만드는 데 적합하고, 면 뜨개실은 면 100% 소재로 보풀이 적어 가방이나 인형을 만드는 데 알맞다. 가방이나 파우치를 만들 때 사용하는 부자재인 뜨개용 바닥이나 가방 손잡이도 같이 선보인다.

가습기는 차량용, 사무용, 스틱형 3가지 종류로 출시되고 가습기 필터 리필도 같이 판매한다.

차량용 가습기는 전 차종 컵홀더에 사용할 수 있는 사이즈로 LED 무드등이 들어가 있어, 가습기와 인테리어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다. 사무용 가습기는 책상 위나 사무실 안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에 포인트를 줬고 LED 무드등이 내장 돼 있어 사무실이 아닌 다른 실내공간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스틱형 무드등은 별도의 물을 담는 통이 없이 1단 및 2단으로 분리해 사용할 수 있으며 1단 사용 시 머그컵 및 종이컵에 사용할 수 있고 2단으로 사용하면 물병에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방한 패션잡화는 전년보다 디자인을 강화해 장갑, 귀마개, 거실화 등을 구성했다. 장갑은 스마트폰 터치가 가능한 장갑들을 주로 구성했고 레져용 방한장갑을 따로 선보여 다양하게 구성했다. 수면바지, 목도리도 가성비 높게 판매해 겨울을 따뜻하게 준비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기상청에 따르면 10월 초 서울 기준 평균온도가 섭씨 4.1도 하락하면서 겨울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이 많아졌다"며 "다이소 겨울시즌 상품과 함께 올겨울 따뜻한 겨울나기를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