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홈 트레이닝 기획전 진행하는 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가 건강한 몸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홈 트레이닝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다가오는 여름을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해 안전하게 집에서 운동을 할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됐으며, 헬스용품 등 총 100여 종을 선보인다.

헬스용품은 간단한 스트레칭, 근육운동 등 다양한 운동을 즐길 수 있도록 상품이 구성됐다.

손잡이 파워 밴드는 손잡이가 달린 밴드로 간단한 스트레칭을 하기 적당하고, 밴드에 다양한 운동방법이 인쇄되 여러 동작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짐볼은 직경 65cm로 집에서 사용하기 적당한 사이즈다. 5000원 가격에 펌프까지 포함되 휴대성과 가성비 모두 잡은 상품이라는 설명이다.

푸시업바는 손목에 부담을 덜어주고 운동자세를 도와줘 운동효과를 높일 수 있는 상품이다. 코어운동은 등, 복부, 엉덩이 근육의 강화를 통해 자세를 바르게 교정하고, 척추 및 골반을 지탱하는 근력을 향상시켜 척추 질환을 예방하는 데 좋은 운동이다. AB 슬라이드는 팔과 어깨, 복근 운동 등 코어운동을 도와주는 상품이다.

지속적인 운동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마무리 운동이 중요한데, 땅콩 마사지볼, 폼롤러를 이용해 마사지를 해주면 어렵지 않게 운동을 마무리 할 수 있다. 간단한 스트레칭을 할 때 맨 바닥에서 하기 보다 접이식 요가매트를 깔고 운동을 하는 것을 아성다이소는 추천했다. 4mm 두께, 엠보싱 표면으로 미끄럼 방지 효과와 쾌적함을 동시에 얻을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면서 여름을 미리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계절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전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