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온라인 전용 브랜드 '생생빵상회 Fresh' 론칭한 롯데제과

25일 롯데제과가 냉동빵 브랜드 생생빵상회와 관련 온라인 전용 브랜드 '생생빵상회 Fresh'를 론칭했다.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고 국내산 농산물을 사용해 맛, 영양과 건강을 모두 고려했다.

또, 겉 반죽에 타피오카 전분을 사용해 찹쌀떡처럼 쫄깃한 식감을 살리고, 속에는 앙금을 채워 부드러우면서 촉촉해 다양한 식감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다.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구입 가능하고 롯데제과는 향후 쿠팡 등으로 온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다.

롯데제과는 브랜드 론칭과 함께 '리얼 감자빵'과 '리얼 고구마빵' 2종을 선보였다.

생생빵상회 리얼 감자빵은, 국내산 강원도 평창 감자를 사용해 감자 특유의 포슬포슬한 식감을 살린 제품이다. 또, 제품 겉에 까만 소금을 뿌려 심심할 수 있는 감자 맛에 짭짤한 맛을 추가했고 갓 캐낸 듯한 감자 모양을 표현해 눈으로 보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생생빵상회 리얼 고구마빵은, 국내산 전라북도 김제 고구마를 사용해 고구마 본연의 달콤한 맛이 나는 제품이다. 또, 고구마 특유의 길다란 모양과 색을 그대로 적용해 식욕을 돋운다.

생생빵상회 Fresh 2종은 개인이 선호하는 식감에 따라 조리 방법을 달리할 수 있다.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촉촉하게 먹고 싶다면 에어프라이어를 활용, 170도의 온도로 15분 정도 조리하면 된다. 빠른 시간에 푹 익힌 원재료의 느낌을 느끼고 싶다면 전자레인지를 사용, 700w에서 1-2분 정도 돌려서 먹으면 된다.

롯데제과는 향후 홈베이킹, 온라인 구매 트렌드가 꾸준히 확대될 것으로 보고 생생빵상회 Fresh의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권장소비자가격은 1만1000원(봉/6개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