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유튜브 조회수 200만뷰 돌파한 코코몽 캐릭터송

코코몽 캐릭터송이 유튜브 조회수 200만뷰를 돌파했다.

영상 공개 첫날인 12일 조회수 100만건을 돌파하고, 15일 오전 9시 기준으로 약 240만건의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코코몽 캐릭터송 얌얌은 이랜드이노플의 미디어&캐릭터 콘텐츠 사업 부문을 운영하는 올리브스튜디오와 이달의 소녀가 함께 불렀다.

12일 음원 사이트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

코코몽과 친구들이 살아가는 냉장고 나라 세계관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캐릭터송이다.

뮤직비디오와 화보 제작에는 미국 셰이프시프트 리포트가 선정한 세계 3대 사진작가 레이케이(Ray-kay)가 참여했다.

얌얌의 유튜브 영상은 밝고 경쾌한 분위기와 따라하기 쉬운 안무가 함께 소개됐다.

올리브스튜디오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가사, 따라하기 쉬운 안무 동작들을 흥행 원인으로 분석하고 이를 활용한 추가 콘텐츠 제작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올리브스튜디오 관계자는 "이번 달 말에는 코코몽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버전 얌얌송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코코몽이 야심 차게 준비한 얌얌송을 국내뿐 아니라 해외의 다양한 팬 여러분께서 함께 즐겨주고 계신 것 같아 감사한 마음이며, 더 유쾌하고 다채로운 콘텐츠를 개발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