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고물가시대, 비싼 안마의자 할인받기

롯데하이마트, 하이메이드 안마의자 출시
코지마, 쿠쿠홈시스 추석맞이 안마의자 할인

비싼 가전기기로 인식되는 안마의자가 추석을 맞이해 할인판매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가 PB(자체브랜드) 하이메이드(HIMADE) 안마의자 2종을 12일 선보이고 추석맞이 특가 행사로 40만원 할인 판매한다.

이들 의자는 코지마와 함께 개발한 프리미엄 안마의자 '리프(HM-X6000(G))'와 중저가형 안마의자 '케페라(HM-ZPC3160)'로 판매가는 각각 428만원, 249만원이다. 추석맞이 특가로 40만원 할인이 제공된다.

앞서 롯데하이마트는 고물가 속 가성비를 갖춘 PB제품을 통해 냉방가전 매출액이 약 70% 늘어났다. 비싸다는 인식이 있는 안마의자에서 가성비로 나가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하이메이드 안마의자는 전국 100여개 주요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체험이 가능하다.

롯데하이마트 하이메이드 안마의자
[사진=롯데하이마트 제공]

코지마는 12일부터 15일까지 추석 반짝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라쎄 시그니처' 기준 최대 64% 할인하며 '칼더 익스트림' 최대 57%, '에오스' 최대 60% 할인을 제공한다. 공식 리퍼 제품 등도 포함되어 있으며 일부 제품은 안마의자 전용 러그와 안마의자 커버 사은품을 제공한다.

코지마 측은 "모든 리퍼 제품은 검수를 거친 후 출고 되므로, 제품 성능에 전혀 이상이 없다"며 공식 리퍼 제품에 대해 1년 무상 A/S 보증을 한다고 밝혔다.

코지마 추석 특가
[사진=코지마 홈페이지 캡처]

쿠쿠홈시스는 쿠쿠몰 추석맞이 기획전을 통해 '리네이처' 안마의자를 비롯해 자사 안마의자를 할인 판매한다. 신규 가입 쿠폰 15% 할인 적용시 리네이처 기준 187만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쿠쿠홈시스는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LED마스크를 증정한다.

안마의자는 코로나19 펜데믹 이후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집에서 건강관리 하려는 수요가 늘었다.

손기홍 롯데하이마트 PB개발팀장은 "헬스케어 트렌드가 계속되면서 기술력이 우수한 브랜드와 협업해 하이메이드 안마의자를 출시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추석 명절에 사랑하는 가족, 연인에게 가심비를 만족시켜주는 하이메이드 안마의자를 선물해 보시길 추천드린다"고 밝혔다.

쿠쿠홈시스 안마의자
쿠쿠홈시스의 '리네이처' 안마의자 [사진=쿠쿠홈시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