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도요타

도요타 브라질 하이브리드 車 약 3조원 투자

도요타 자동차는 작년부터 2030년까지 브라질 사업장에 110억 헤알(22억 달러·약 2조 9341억원)을 투자하여 플렉스 연료 하이브리드 차량에 대한 투자를 늘릴 계획이다. 6일(현지 시각) 블룸버그 통신에 따르면..
안토니우 코스타 포르투갈 총리

포르투갈 총리 사임, 이유는

안토니우 코스타 포르투갈 총리가 사임 발표를 했다. 8일 로이터와 블룸버그 통신에 따르면, 코스타 총리는 7일(힌지시간) 마르셀루 헤벨루 드 소자 대통령을 만나고 나온 뒤 대국민 연설을 통해 사임 의사를 밝혔다...
에콰도르 최연소 대통령

에콰도르 최연소 대통령, 누구길래

에콰도르 최연소 대통령 당선 소식이 화제다. 국민민주행동(ADN) 소속 다니엘 노보아 아신(35) 당선인은 15일(현지시간) 치러진 에콰도르 대선 결선 투표에서 시민혁명운동(RC)의 루이사 곤살레스(45) 후보와의 ..
사무엘 가르시아 누에보 레온 주 주지사

퀀타 컴퓨터, 멕시코 북부에 10억 달러 투자

대만 소재 전자제품 제조업체 퀀타컴퓨터가 멕시코 북부 누에보레온 주(州)에 10억 달러(약 1조 3130억원)를 투자할 예정이라고 회사와 주정부가 월요일에 밝혔다고 23일(현지 시각) 로이터 통신이 보도했다. ..
GWM 모델

중국 GWM, 브라질에 전기차 충전망 설치

중국 전기차 업체 만리장성모터스(GWM)가 지역 자동차 제조업체인 WEG와 독점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브라질에 전기 자동차 충전 네트워크를 설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고 로이터 통신이 4일(현지시각) 보도했다...

에콰도르 최연소 대통령, 누구길래

에콰도르 최연소 대통령
에콰도르 최연소 대통령 당선 소식이 화제다. 국민민주행동(ADN) 소속 다니엘 노보아 아신(35) 당선인은 15일(현지시간) 치러진 에콰도르 대선 결선 투표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