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뉴진스 스포티파이 5억 스트리밍

뉴진스 스포티파이 5억 또…이번엔 '슈퍼 샤이'

걸그룹 뉴진스의 또 다른 곡이 스포티파이 5억 스트리밍을 돌파했다. 16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뉴진스의 두 번째 미니음반 '겟 업'(Get Up)의 트리플 타이틀곡 가운데 하나인 '슈퍼 샤이'가 세계 최대 음원 플랫..
고(故) 배우 송민형

故송민형 발인…향년 70세

고(故) 배우 송민형의 발인 소식이 전해졌다. 5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배우 송민형(본명 송귀현)의 발인이 이날 오전 6시에 진행됐다. 장지는 서울시립승화원이다. 고인은 최근 담낭암으로 수술받고 투병하다가 지난 3일..
배우 남일우

배우 남일우 별세…2일 발인

배우 남일우의 별세 소식이 전해졌다. 1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영화 '신과 함께' 시리즈와 '친절한 금자씨' 등에 출연한 배우 남일우씨가 31일 노환으로 별세했다. 향년 86세...
가수 방실이

가수 방실이 별세…22일 발인

가수 방실이의 별세 소식이 전해졌다. 21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방실이(본명 방영순)는 20일 인천 강화의 한 요양병원에서 별세했다. 방실이는 2007년 6월 뇌졸중으로 쓰러진 뒤 17년간 투병 생활을 해 왔다. 인..
나플라

나플라 보석 석방…병역법 위반 혐의

래퍼 나플라가 보석 석방됐다. 14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서울남부지법 형사항소2-3부(김성원 이원신 권오석 부장판사)는 지난 8일 나플라(본명 최니콜라스석배)의 보석 청구를 인용했다. 재판부는 나플라에게 보증금 1..
정선연

정선연 별세…31일 발인

록발라드 가수 정선연의 별세 소식이 전해졌다. 30일 워너비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정선연은 29일 구리 한양대병원 중환자실에서 지병으로 별세했다. 향년 51세. 정선연은 1990년 록밴드 사계로 데뷔했으며, 1991..

가수 방실이 별세…22일 발인

가수 방실이
가수 방실이의 별세 소식이 전해졌다. 21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방실이(본명 방영순)는 20일 인천 강화의 한 요양병원에서 별세했다. 방실이는 2007년 6월 뇌..

나플라 보석 석방…병역법 위반 혐의

나플라
래퍼 나플라가 보석 석방됐다. 14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서울남부지법 형사항소2-3부(김성원 이원신 권오석 부장판사)는 지난 8일 나플라(본명 최니콜라스석배)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