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가수 방실이

가수 방실이 별세…22일 발인

가수 방실이의 별세 소식이 전해졌다. 21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방실이(본명 방영순)는 20일 인천 강화의 한 요양병원에서 별세했다. 방실이는 2007년 6월 뇌졸중으로 쓰러진 뒤 17년간 투병 생활을 해 왔다. 인..
나플라

나플라 보석 석방…병역법 위반 혐의

래퍼 나플라가 보석 석방됐다. 14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서울남부지법 형사항소2-3부(김성원 이원신 권오석 부장판사)는 지난 8일 나플라(본명 최니콜라스석배)의 보석 청구를 인용했다. 재판부는 나플라에게 보증금 1..
정선연

정선연 별세…31일 발인

록발라드 가수 정선연의 별세 소식이 전해졌다. 30일 워너비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정선연은 29일 구리 한양대병원 중환자실에서 지병으로 별세했다. 향년 51세. 정선연은 1990년 록밴드 사계로 데뷔했으며, 199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RM·지민·뷔·정국 수료식 눈앞

방탄소년단 RM·지민·뷔·정국 수료식이 가까워지자 소속사 측이 공식 입장을 냈다. 15일 빅히트 뮤직은 "지난 12월 팬 여러분의 따뜻한 배려와 응원 덕에 방탄소년단 RM, 지민, V, 정국은 입대 후 신병교육 수료..
맨인유럽

맨인유럽 공개 '박지성·에브라 케미'

스포츠 예능 맨인유럽이 공개됐다. 15일 LG유플러스의 콘텐츠 전문 스튜디오인 STUDIO X+U가 스포츠 예능 ‘맨인유럽’을 공개하며 콘텐츠 라인업을 지속 확대한다고 밝혔다. 맨인유럽은 STUDIO X+U와 디지털..
SBS 가요대전

SBS 가요대전 수사 의뢰, 무슨 일

경찰이 SBS 가요대전 위조 티켓 피해를 수사 중이다. 26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SBS는 지난 25일 열린 연말 가요 축제 '가요대전' 위조 티켓과 관련한 피해 사실을 파악하고 경찰에 수사를 의뢰했다. 소셜미디어(..

맨인유럽 공개 '박지성·에브라 케미'

맨인유럽
스포츠 예능 맨인유럽이 공개됐다. 15일 LG유플러스의 콘텐츠 전문 스튜디오인 STUDIO X+U가 스포츠 예능 ‘맨인유럽’을 공개하며 콘텐츠 라인업을 지속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