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정선연

정선연 별세…31일 발인

록발라드 가수 정선연의 별세 소식이 전해졌다. 30일 워너비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정선연은 29일 구리 한양대병원 중환자실에서 지병으로 별세했다. 향년 51세. 정선연은 1990년 록밴드 사계로 데뷔했으며, 1991..
션 기부

션, 기부 위해 트랙 100바퀴 돌아

가수 션이 기부를 위해 한파 속 나눔 달리기를 펼쳤다. 22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션은 지난 19일 영하 8도의 혹한에서도 에너지 취약 계층을 위해 기부 달리기에 도전했다. 그는 3시간 7분 57초만에..
김원효

김원효 법적대응 언급까지의 과정 보니

개그맨 김원효가 악플에 대한 법적대응을 언급해 주목받고 있다. 앞서 9일 김원효는 SNS를 통해 "신고버튼 누르면 댓글을 지워도 오래도록 저장되어 있으니 (신고)했고, 캡쳐해서 변호사에게 보냈다"며 자신과 관련된 기..
한별

한별 입대 소감은 "체질"…향후 계획 들어보니

배우 겸 가수 한별(앤덥)의 입대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다. 9일 한별은 SNS를 통해 "입대 전날 11시에 자서 6시에 일어났다. 체질인가"라며 현역 입대 소식을 알렸다. 앞서 그는 지난 7일 "6월에 입대를 한다..
에이비식스 임영민

AB6IX 임영민 탈퇴 이후…리더 없는 상황은

5인조 보이그룹 AB6IX(에이비식스)의 리더 임영민 탈퇴 이후, 그룹의 상황에 팬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9일 소속사 브랜뉴뮤직에 따르면, 그룹의 래퍼 임영민(25)이 최근 음주운전 적발로 활동을 중단한 이후 ..

홍현희 전속계약, 소속사도 남편과 함께

홍현희
개그우먼 홍현희 전속계약 소식이 화제다. 9일 블리스 엔터테인먼트는 개그우먼 홍현희와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 부부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