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타타

타타·페가트론, 인도 아이폰 조립 공장 파트너십 논의

타타 그룹이 대만의 페가트론과 인도 남부 타밀나두 주에 건설 중인 아이폰 조립 공장을 운영하기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하기 위한 협상을 진행 중이라고 2일(현지 시각) 로이터 통신은 두 명의 소식통의 말을 인용 보도했다..
파키스탄 이란 접경지

파키스탄 이란 공습…9명 사망

파키스탄의 이란에 대한 보복 공습 소식이 전해졌다. 19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파키스탄은 이란 남동부 시스탄-발루치스탄주(州)의 테러리스트 은신처들에 대한 일련의 정밀 타격을 수행했으며 많은 테러리스트가 사망했다고 ..
빈패스트

빈패스트, 5억 달러 규모 인도 EV 공장 설립

베트남의 전기 자동차(EV) 제조업체 빈패스트(VinFast)는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자동차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6일(현지 시각) 인도에 첫 번째 제조 시설을 설립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7일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엔비디아

엔비디아, 베트남과의 관계 확대…AI 개발 지원

미국 칩 제조업체 엔비디아의 최고 경영자는 11일(현지 시각) 베트남의 최고 기술 기업들과의 파트너십을 확대하고 인공 지능 및 디지털 인프라 개발을 위한 인재 양성을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로이터 통신에 따르..
틱톡

틱톡·고투 15억 달러 합작투자…쇼핑 앱 재출시 계약

바이트댄스의 틱톡은 쇼핑 앱 재출시를 위해 인도네시아의 고투(GoTo) 그룹과 합작해 15억 달러를 투자하기로 합의했다. 11일(현지 시각) 블룸버그 통신에 따르면 틱톡은 월요일 성명을 통해 인도네시아의 틱톡 샵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