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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린이 옷·장난감, 기준치의 최대 수백배 유해물질... 78개 업체 83개 제품

어린이 옷·장난감, 기준치의 최대 수백배 유해물질... 78개 업체 83개 제품[ 2017.04.26 02:35 PM ]

시중에 팔리고 있는 어린이용품 일부에서 기준치의 최대 수백배에 달하는 유해물질이 검출되어 어린이들의 건강을 위협하고 있다.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어린이·유아용품과 가정용 전기용품에 대한 안전성 조사를 실시해 안전기준에 못미치는 78개 업체 83개 제품에 대해 수거·교환 등 결함보상(리콜) 조치를 했다고 26일 밝혔다. 유아용 섬유제품의 경우 밍크뮤의 어린이 바지(37123-410-016)는 수소이온농도(pH)가 기준치를 5.3% 초과했고, 알레르망의 토토 일체형 낮잠겹이 이불세트에서는 알레르기성 염료가 검출됐다. pH가 높으면 피부염의 우려가 있다.

롯데백화점 주장… 여성 화장은 연해지고, 남성 화장은 진해져

롯데백화점 주장… 여성 화장은 연해지고, 남성 화장은 진해져[ 2017.03.14 03:12 PM ]

최근 남성과 여성의 화장 경향에 대한 분석 결과가 나왔다. 14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색조 화장품 매출 가운데 남성 고객이 차지하는 비중이 2012년 4%에서 지난해 11%로 7%포인트(P) 이상 늘고, 남성 고객의 색조 화장품 객단가(1인 평균 구매가격)도 같은 기간 15% 이상 높아졌다. 롯데백화점은 이를 바탕으로 남성들의 화장이 갈수록 진해지는 것으로 분석했다. 하지만 남성이 꼭 직접 사용하기 위해 화장품을 샀다고 단정할 수 없기 때문에, 이런 경향은 추정이 어느 정도 반영된 것이다.

드라마 '도깨비'와'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백화점 남성복 매장 활기

드라마 '도깨비'와'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백화점 남성복 매장 활기[ 2017.02.17 09:54 AM ]

드라마 속 정장을 입은 남자 주인공의 영향으로 남성 정장 매출이 크게 증가했다는 결과가 나왔다. 17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올해 들어 부산본점의 정장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할 때 29% 증가했다. 센텀시티점의 한 브랜드 매출은 무려 80%나 더 팔렸다.

일본에서 인기, 의류대여... 빌려주고, 보내고, 세탁도… 의류·대여회사 윈윈

일본에서 인기, 의류대여... 빌려주고, 보내고, 세탁도… 의류·대여회사 윈윈[ 2017.02.06 01:40 PM ]

정장 등 의류를 빌려주는 벤처기업이 일본에서 인기를 더해가며 성업중이라는 의견이 나왔다. 전 세계적으로 공유경제와 전자상거래 확산에 따른 영향이라고 니혼게이지 신문이 6일 보도했다. 옷을 공유(대여)하는 사업이 확산하면 신제품 매출이 감소할 것을 우려하는 의류업체도 있지만 에어클로짓에서는 마음에 드는 상품은 살 수도 있다.

화장품

5만원부터 65만원까지…화장품 추석선물 '각양각색'[ 2016.08.26 11:51 AM ]

추석이 20여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화장품 업계가 남녀노소를 겨냥한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LG생활건강의 궁중 한방화장품 브랜드 '후'는 천기단 라인 제품으로 구성한 '천기단 왕후세트'를 65만원대에 출시했다. 천기단 라인의 밸런서, 로션, 아이크림, 에센스, 크림 등으로 구성됐으며 영친왕비 주칠함(의류·패물 등을 넣어두는 나무상자)을 재해석한 포장재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청바지

유행은 돌고 돈다…통바지·부츠컷 인기 부활[ 2016.05.16 05:58 PM ]

1990년대에 유행하고서 한동안 몸에 붙는 스키니진에 밀려 자취를 감춘 통 넓은 바지가 20여년이 지나 다시 유행하고 있다. 16일 온라인 쇼핑사이트 G마켓에 따르면 최근 한 달(4월 9일∼5월 8일) 여성 와이드 팬츠 판매는 작년 같은 기간보다 23% 증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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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M X 발망 콜라보레이션, 저렴한 가격에 럭셔리 디자인을 걸쳐 보자[ 2015.11.03 11:46 AM ]

이번 H&M과 발망의 콜라보레이션 역시 매장 앞에 노숙자(?) 행렬을 만들었다. 일부 소비자들이 판매 개시 1주일 전부터 매장 앞에서 장기노숙까지 불사하고 있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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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주도 또 결혼식 잡혔네.. 뭐입지!?[ 2015.10.22 12:03 PM ]

행사라는 게 다 그렇지만, 결혼식 역시 축하하는 마음만 갖고 참석할 수 있는 가벼운 것이 아니다. 좋든 싫든 친구, 친척, 직장 동료 등 수많은 사람을 만나 내 모습과 근황을 드러내는 공개적인 자리가 되며, 참석자의 센스 있는 옷차림에 따라 결혼이란 행사의 격이 평가받기도 한다. 따라서 초대받은 손님에겐 최대한 아름답게 꾸며야 할 의무가 생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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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택대학교 패션디자인및브랜딩학과 제3회 졸업패션쇼 “다름과 같음”[ 2015.10.05 06:31 PM ]

1부 갈라쇼는 평택대학교 학생들과 골프복 브랜드 슈페리어의 콜라보레이션 패션쇼로, 학생들이 디자인한 것을 슈페리어에서 상품화한 작품을 선보이게 된다. 2부 졸업패션쇼에서는 학생들이 4년간 갈고 닦은 창의적 능력을 발휘하여 만든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작품 90여벌이 선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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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 할로윈 분장, 집에서도 쉽게 할 수 있다[ 2015.10.02 03:32 PM ]

귀신부터 시작해 마녀, 드라큘라, 뱀파이어, 좀비, 늑대인간 등 괴물이나 악령을 테마로 삼아 분장하는 것이 전통이지만, 최근엔 자신이 좋아하는 만화 캐릭터로 분장하거나, 그냥 우스꽝스러운 의상을 입는 등 코스프레 행사에 가까워지기도 했다. 하지만 어떤 분장을 하든 할로윈 특유의 괴기스러움과 음산함을 살리는 게 포인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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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너선 아이브' 디자인 아이폰 VS 이름 모를 삼성 디자이너가 만든 갤럭시[ 2015.09.17 06:13 PM ]

다만 전자제품의 '명품화'는 하이패션 브랜드와는 다른 면이 있다. 패션 브랜드가 '명품'타이틀을 얻기 위해선 디자인 만큼이나 브랜드 역사와 전통도 중요하지만, 전자제품은 아직 역사가 그리 중요한 요소가 아니다. 기술 혁신이 가치 기반이 되는 전자제품의 특성상 아무리 명품임을 강조해도 3~4년 이상 사용하는 건 큰 의미가 없기 때문이다. 이는 제품 자체의 디자인 만큼이나 디자이너의 '이름값'이 더 중요한 이유이기도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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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양 같은 인기 아이돌도 파괴적 혁신은 필요하다[ 2015.09.10 03:51 PM ]

최근 사례론 닌텐도나 샤오미 정도를 들 수 있을 것이다. 두 기업은 모두 생산하는 제품은 저렴하고 성능도 경쟁사에 비해 뒤떨어지지만, 이미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고성능 기기와의 경쟁에서 승리해 기록적인 매출을 올렸다는 공통점이 있다. 그러나 파괴적 혁신을 중소기업만 사용할 수 있는 무기라고 생각해선 안된다. 이미 시장을 충분히 점유한 기업도 충분히 파괴적 혁신의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고객 이탈'을 줄이기 위해 기업은 자기 파괴적 행위를 감행할 용기를 낼 필요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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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성 화장 트렌드 변화... 스타일 관리에서 일상적인 것으로[ 2015.09.07 10:09 AM ]

여기서 '남성'이 '화장품'의 연관 키워드로 등장한 횟수가 많이 늘어났다는 점이 눈에 띈다. 올해 8월까지 총 7만7천452건으로 지난해 1년 치인 6만5천230건을 벌써 훌쩍 넘어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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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덜트 감성, 50만 원짜리 핸드백에 만화 캐릭터를 그리다[ 2015.09.03 10:55 AM ]

이 때문에 남성 고객들이 부담없이 구입할 수 있도록 겉면에는 빈폴의 상징인 자전거가, 안쪽에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들어간 남성용 머니클립 등도 함께 나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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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입 많은 할리우드 여배우 순위 1위 제니퍼 로렌스, 2위 스칼렛 요한슨, 3위 멜리사 맥카시, 이어 판빙빙, 제니퍼 에니스톤, 줄리아 로버츠 등[ 2015.08.21 10:42 AM ]

직전 1년 수입이 가장 많았던 샌드라 블록은 최근 1년여 동안 활동이 적었던 탓에 800만 달러의 수입을 올리는 데 그쳐 13위로 밀려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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