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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5만원부터 65만원까지…화장품 추석선물 '각양각색'[ 2016.08.26 11:51 AM ]

추석이 20여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화장품 업계가 남녀노소를 겨냥한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LG생활건강의 궁중 한방화장품 브랜드 '후'는 천기단 라인 제품으로 구성한 '천기단 왕후세트'를 65만원대에 출시했다. 천기단 라인의 밸런서, 로션, 아이크림, 에센스, 크림 등으로 구성됐으며 영친왕비 주칠함(의류·패물 등을 넣어두는 나무상자)을 재해석한 포장재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청바지

유행은 돌고 돈다…통바지·부츠컷 인기 부활[ 2016.05.16 05:58 PM ]

1990년대에 유행하고서 한동안 몸에 붙는 스키니진에 밀려 자취를 감춘 통 넓은 바지가 20여년이 지나 다시 유행하고 있다. 16일 온라인 쇼핑사이트 G마켓에 따르면 최근 한 달(4월 9일∼5월 8일) 여성 와이드 팬츠 판매는 작년 같은 기간보다 23% 증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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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M X 발망 콜라보레이션, 저렴한 가격에 럭셔리 디자인을 걸쳐 보자[ 2015.11.03 11:46 AM ]

이번 H&M과 발망의 콜라보레이션 역시 매장 앞에 노숙자(?) 행렬을 만들었다. 일부 소비자들이 판매 개시 1주일 전부터 매장 앞에서 장기노숙까지 불사하고 있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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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주도 또 결혼식 잡혔네.. 뭐입지!?[ 2015.10.22 12:03 PM ]

행사라는 게 다 그렇지만, 결혼식 역시 축하하는 마음만 갖고 참석할 수 있는 가벼운 것이 아니다. 좋든 싫든 친구, 친척, 직장 동료 등 수많은 사람을 만나 내 모습과 근황을 드러내는 공개적인 자리가 되며, 참석자의 센스 있는 옷차림에 따라 결혼이란 행사의 격이 평가받기도 한다. 따라서 초대받은 손님에겐 최대한 아름답게 꾸며야 할 의무가 생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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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택대학교 패션디자인및브랜딩학과 제3회 졸업패션쇼 “다름과 같음”[ 2015.10.05 06:31 PM ]

1부 갈라쇼는 평택대학교 학생들과 골프복 브랜드 슈페리어의 콜라보레이션 패션쇼로, 학생들이 디자인한 것을 슈페리어에서 상품화한 작품을 선보이게 된다. 2부 졸업패션쇼에서는 학생들이 4년간 갈고 닦은 창의적 능력을 발휘하여 만든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작품 90여벌이 선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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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 할로윈 분장, 집에서도 쉽게 할 수 있다[ 2015.10.02 03:32 PM ]

귀신부터 시작해 마녀, 드라큘라, 뱀파이어, 좀비, 늑대인간 등 괴물이나 악령을 테마로 삼아 분장하는 것이 전통이지만, 최근엔 자신이 좋아하는 만화 캐릭터로 분장하거나, 그냥 우스꽝스러운 의상을 입는 등 코스프레 행사에 가까워지기도 했다. 하지만 어떤 분장을 하든 할로윈 특유의 괴기스러움과 음산함을 살리는 게 포인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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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너선 아이브' 디자인 아이폰 VS 이름 모를 삼성 디자이너가 만든 갤럭시[ 2015.09.17 06:13 PM ]

다만 전자제품의 '명품화'는 하이패션 브랜드와는 다른 면이 있다. 패션 브랜드가 '명품'타이틀을 얻기 위해선 디자인 만큼이나 브랜드 역사와 전통도 중요하지만, 전자제품은 아직 역사가 그리 중요한 요소가 아니다. 기술 혁신이 가치 기반이 되는 전자제품의 특성상 아무리 명품임을 강조해도 3~4년 이상 사용하는 건 큰 의미가 없기 때문이다. 이는 제품 자체의 디자인 만큼이나 디자이너의 '이름값'이 더 중요한 이유이기도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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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양 같은 인기 아이돌도 파괴적 혁신은 필요하다[ 2015.09.10 03:51 PM ]

최근 사례론 닌텐도나 샤오미 정도를 들 수 있을 것이다. 두 기업은 모두 생산하는 제품은 저렴하고 성능도 경쟁사에 비해 뒤떨어지지만, 이미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고성능 기기와의 경쟁에서 승리해 기록적인 매출을 올렸다는 공통점이 있다. 그러나 파괴적 혁신을 중소기업만 사용할 수 있는 무기라고 생각해선 안된다. 이미 시장을 충분히 점유한 기업도 충분히 파괴적 혁신의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고객 이탈'을 줄이기 위해 기업은 자기 파괴적 행위를 감행할 용기를 낼 필요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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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성 화장 트렌드 변화... 스타일 관리에서 일상적인 것으로[ 2015.09.07 10:09 AM ]

여기서 '남성'이 '화장품'의 연관 키워드로 등장한 횟수가 많이 늘어났다는 점이 눈에 띈다. 올해 8월까지 총 7만7천452건으로 지난해 1년 치인 6만5천230건을 벌써 훌쩍 넘어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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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덜트 감성, 50만 원짜리 핸드백에 만화 캐릭터를 그리다[ 2015.09.03 10:55 AM ]

이 때문에 남성 고객들이 부담없이 구입할 수 있도록 겉면에는 빈폴의 상징인 자전거가, 안쪽에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들어간 남성용 머니클립 등도 함께 나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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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입 많은 할리우드 여배우 순위 1위 제니퍼 로렌스, 2위 스칼렛 요한슨, 3위 멜리사 맥카시, 이어 판빙빙, 제니퍼 에니스톤, 줄리아 로버츠 등[ 2015.08.21 10:42 AM ]

직전 1년 수입이 가장 많았던 샌드라 블록은 최근 1년여 동안 활동이 적었던 탓에 800만 달러의 수입을 올리는 데 그쳐 13위로 밀려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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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영애 파워로 대장금 신화 재연할 수 있을까?... 해외 엔터 회사로부터 100억 원 투자 투자 받아[ 2015.08.11 09:48 AM ]

최준영 EEK 대표는 "앞으로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를 공략할 수 있는 킬러 콘텐츠에 지속적인 투자를 할 것"이라며 "제작사인 그룹에이트와 한류열풍의 핵심인 이영애, 송승헌과 함께 한류의 새 역사를 쓸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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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뱅 지드래곤, 악동뮤지션, 아이유... 직접 만든 곡으로 음원 차트 점령, 아이돌에서 아티스트로 트렌드 변화[ 2015.08.06 09:53 AM ]

빅뱅의 멤버 지드래곤은 재작년 '삐딱하게', '해볼라고', '블랙' 등의 자작곡을 100위권에 올려놓으며 싱어송라이터로서 저력을 입증했다. 또 빅뱅은 올해 상반기에는 '루저', '배배'를 100위권에 안착시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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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진영, 인스타그램에서 원더걸스 신곡 호평.. "악기 다루고 화성학 배우면 작곡의 폭과 깊이는 넓어진다. 정말 자랑스러운 앨범"[ 2015.08.03 06:03 PM ]

그러나 이런 작곡 방식은 연주인들이 만들어놓은 반주의 틀 안에서 곡을 써야하므로 표현의 한계가 있다. 자기가 어설프게라도 악기를 하나 다루게 되거나 혹은, 더 나아가 화성악 등의 이론까지 쌓아 가이드 반주라도 만들 수 있게 된다면 작곡의 폭과 깊이는 넓어질 수 밖에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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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더걸스는 이제 FT아일랜드와 경쟁하게 되는건가[ 2015.07.21 04:23 PM ]

다행히 2000년 이후 밴드 형태를 갖춘 아이돌 그룹도 인기를 얻는 사례가 나타나고 있다. 'FT아일랜드'는 2007년 데뷔한 뒤 '버즈 짝퉁', '기타 줄 가는 법도 모른다더라', '이홍기(보컬) 말고 나머지는 모르겠다'라는 등 오랜 비판에 시달린 끝에 그룹 포맷을 바꾸지 않고 가요계에 자리 잡는데 성공했으며, 뒤이어 2010년에 데뷔한 4인조 밴드 '씨엔블루'도 데뷔곡 '외톨이야'를 히트시키며 아이돌도 밴드로 인정받을 수 있음을 보여줬다. 이후 여성 걸그룹 최초로 'AOA'가 밴드 구성을 선보이기도 했다.

글리터 슬립온 CHOPUR-R 2종 출시

스티브매든(STEVE MADDEN), 글리터 슬립온 'CHOPUR-R' 출시[ 2015.07.16 10:36 AM ]

뉴욕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스티브매든(Steve Madden)이 간절기 시즌에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이템인 글리터 슬립온 'CHOPUR-R'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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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자 친구 선물 고민, 기계식 구동이 매력적인 '데본 웍스(Devon Work)' 손목시계는 어떨까?[ 2015.07.10 05:02 PM ]

무선 충전으로 전원을 공급하며, 1회 충전으로 14일간 구동이 가능하다. 내장 마이크로 프로세서로 정확한 시간을 계산해 표시하며, 오래된 기계장치의 움직임을 재현한 것 같은 외형으로 남들과 다른 악세서리를 찾고 싶은 남성들에게 만족감을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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덥고 습한 여름에 무슨 정장?... 가볍고 시원한 '린넨'소재 쿨비즈로 시원한 멋을 내자[ 2015.06.22 10:55 AM ]

여름철 옷 소재 가운데 가장 인기가 많은 것은 '린넨'이다. '린넨'은 2012년부터 SNS에서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 2014년에는 린넨 언급량이 9천212회로 전년(4천732회)보다 약 2배로 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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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빈-이나영 부부처럼 결혼식을 올리면 얼마가 들까?..... 그냥 웨딩 1억, 셀프웨딩 87만 원[ 2015.06.02 09:39 PM ]

페이스북 페이지 'Wed it Yourself' (https://goo.gl/1A6QC5)에선 셀프웨딩에 대한 실전적인 정보와 관련 사례를 다루고 있다. 야외에서 결혼식을 할 때 신부 해어스타일이 바람에 날리지 않게 고정하는 법, 웨딩 슈즈와 드레스 등 결혼 패션 뽐내는 법, 스냅사진 찍는 법, 적당한 장소 선정과 직접 청첩장 제작 방법까지 소개해 도움이 된다. 셀프웨딩을 전문으로 하는 소규모 웨딩업체도 있다. 이런 업체들은 셀프 웨딩에 대한 가이드라인을 제시하면서도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막연했던 셀프웨딩을 현실적인 계획으로 에디팅 해줘, 혼자서 준비하는 결혼식에 대한 부담을 줄여준다.

ATS 스타일뮤즈 스프레이 3종

"ATS 스타일뮤즈" 스프레이 3종 출시[ 2015.05.07 01:17 AM ]

헤어 아티스트들의 진정한 프로페셔널 정신에 입각한 헤어 브랜드 ATS는 5월 흩날리는 봄바람에 아름다운 헤어스타일을 유지하기 위한 ATS 스타일뮤즈 스프레이 3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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