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G마켓 스포츠 용품

운동하기 좋은 날씨에 스포츠 용품 판매 증가

야외활동하기 좋은 가을철이 오자 운동을 위한 스포츠 용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이 늘었다. 이런 가운데 곧 다가울 겨울을 대비한 스포츠 용품 행사도 곧 시작된다. G마켓이 지난 9월 한 달간 야외 스포츠 관련 상품 판매..
롯데온 골든구스 슈퍼스타

스니커즈, 2030 높은 관심 속 명품 입문 사랑받아

스니커즈가 명품 입문 수단으로 각광받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온은 자사 명품 전문관 온앤더럭셔리 런칭 이후 매출 상위 10위에 스니커즈 상품이 매주 3개 이상을 차지하며 인기를 끌었다고 17일 밝혔다. 특히 스니..
롯데온 남성 가을 패션

니트·후드티 등 가을 나들이 패션 불티

찬바람이 부는 가을철이 엔데믹 분위기까지 나타나자 관련 패션 수요가 폭발했다. 여성 패션 수요가 폭발한 가운데 니트, 후드티 등 대놓고 꾸미는 추세가 나타나고 있다. 23일 지마켓에 따르면 G마켓과 옥션이 9월 1일..
란스미어 삼성물산

한섬 이어 '이건희의 양복'도 럭셔리 골프 라인으로

골프 의류의 프리미엄화가 나타나고 있다. 이건희의 양복으로 유명한 삼성물산의 '란스미어'가 최고급 골프 의류를 선보였고 현대백화점그룹의 한섬도 럭셔리 골프 브랜드 '랑방 블랑'을 런칭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란스..
H&M 어린이 컬렉션

쿠팡∙크록스∙H&M, 새학기 학부모∙학생 겨냥하다

유통업계와 패션업계가 새학기를 앞두고 아이들의 등교 필수품부터 패션을 고민하는 학부모와 신학기 디지털 제품을 고민하는 학생들을 위해 신제품 출시와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쿠팡은 아이들의 학교 용품을 새롭게 준비하는..
신세계 보컨셉

[포토뉴스] 휴가철 선보이는 북유럽 감성 가구들

본격적인 휴가철이지만 휴가철 물가 상승과 코로나19 재확산에 집에서 보내려는 이들이 늘고 있다. 위메프에 따르면 7월 한달간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집콕과 관련된 아이템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크게 증가했다. 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