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IT산업 호황 채용시장 ‘물꼬’

IT산업이 호황을 누리고 있는 가운데 이들 기업들이 채용의 물꼬까지 터주고 있어 고용창출의 효자노릇을 하고 있다.

5일 취업포털 스카우트에 따르면 주요기업의 채용일정은 다음과 같다.
 
▲KT는 5일까지 신사업 분야인 미디어부분과 컨버전스 WIBRO 사업본부에서 근무할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과 분당본사이며 지원자격은 대졸이상으로서 안드로이드폰 개발 경력 및 IPTV 개발 서비스 관련 경력자라면 지원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하면 된다.
 
▲오픈타이드는 7일까지 어플리케이션 개발 및 운영자 000명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신입 및 경력자로서 대졸이상의 학력을 소지하고 전공은 컴퓨터, 수학, 통계, 전자계열 전공자를 우대한다. IT 인력 채용으로는 대규모 모집이며 인턴과정 없이 정규직으로 채용된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참조하면 된다.
 
▲한화 S&C는 15일까지 상반기 신입 그룹공채를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교육사업, 경영지원, 시스템 엔지니어링, Application & 솔루션 개발 및 운영이며, 대졸이상으로서 관련학과 졸업 및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하면 된다.
 
▲LG CNS는 6일까지 임베디드 경력자 약간 명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휴대폰, 모바일, SW전문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면 지원이 가능하다.
 
▲SK커뮤니케이션즈는 9일까지 웹서비스 및 경영인프라분야에서 근무할 경력사원 약간 명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대졸이상으로 해당분야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면 지원이 가능하다. 근무지는 서울이다.
 
▲엔씨소프트는 15일까지 경력부문 공채를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게임개발, 웹사업, 일반분야 등이다. 지원자격은 해당분야 2년 이상의 경력을 갖고 있으면 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하면 된다.
 
▲이오테크닉스는 8일까지 신입 및 경력 사원 00명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기술, 영업, 관리, 병역특례 등이며 지원자격은 대졸 이상이다. 근무지는 경기 안양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국오라클은 채용시까지 SCM Application Sales Rep 분야의 경력자를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MBA 수료자로서 경력 10~15년 이상이며 외국어능력 보유 및 영업능력도 갖춰야 한다. 지원방법은 스카우트 온라인 입사지원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