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캐나다 등 북미와 유럽에서 급성장하고 있는 100% 천연 핸드메이드 브랜드 ‘휴고 내츄럴(Hugo Naturals)’이 지난 25일 삼성동 더 베일리 하우스에서 아시아 최초 한국 런칭을 기념한 국내 런칭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피부와 지구에 해가 되서는 안 된다는 휴고 내츄럴의 브랜드 철학을 담아낸 캐치 프레이즈 “We make soaps in the kitchen”이라는 메인 콘셉트를 기본으로 브랜드 설명회와 함께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아시아 최초 런칭을 축하하기 위해 ‘휴고 내츄럴’의 창립자로서 상품 개발 총괄을 맡고 있는 회장 ‘휴고 사베드라(Hugo Saavedra)’와 마케팅 총괄의 ‘데브라 퀸 사베드라(Debra Queen Saavedra)’ 사장이 미국에서 직접 참석하여 브랜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아시아 시장 첫 진출로 한국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휴고 사베드라는 “한국 여성들의 화장품에 대한 깊은 이해와 관심을 높게 평가했다”며 “최근 한국에서도 친환경, 웰빙에 대한 관심과 참여가 더욱 증가하고 있는 점 또한 우리 브랜드와 잘 매치될 것으로 판단했다”고 밝혔다.
또한, 특별 게스트로 주한 미국 대사관 ‘사라팍스 신’ 상무관과 ‘최윤실’ 상무담당관이 함께 참석해 ‘휴고 내츄럴’의 국내 첫 런칭을 축하했다.
유해 화학 성분을 철저히 배제한 ‘휴고 내츄럴’은 먹을 수 있는 순수 자연을 재료 삼아 키친에서 요리하듯 핸드메이드로 만들고 있으며 현재 미국 천연 스킨 케어 시장에서 급성장 하고 있는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다.
‘휴고 내츄럴’의 전 성분은 유명 레스토랑의 셰프이자 유기농 농장을 운영했던 창립자 ‘휴고 사베드라’가 직접 재배한 유기농 허브류를 비롯하여 최상급의 순수 자연 재료만을 사용하였으며 계면 활성제나 화학 보존제 등 유해 화학 성분을 전혀 사용하지 않아 안전성에 더욱 신뢰를 더한다.
‘휴고 내츄럴’은 바 솝을 비롯하여 바디 로션, 바디 솔트, 배쓰 밤, 샴푸 등의 12가지 제품으로 구성된 바디 케어 라인과 립 밤, 데오드란트, 소이캔들, 트래블 패키지 등의 스페셜 라인, 그리고 베이비 로션, 파우더, 다이퍼 크림 등의 베이비 라인을 동시에 선보인다. ‘휴고 내츄럴’의 국내 공식 런칭은 10월 1일이다. (문의 : 080-080-4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