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아이폰용 게임 ‘수퍼크로스 HD’ 출시

레이싱게임 전문 모바일 게임 개발업체 2XL이 오는 이달초 레이싱게임 ‘수퍼크로스 HD’를 출시할 예정이다고 1일 밝혔다.

수퍼크로스 HD는 미국에서 매년 인기리에 개최되는 익스트림 모터 스포츠 경기 수퍼크로스가 배경인 아이폰용 레이싱 게임이다. 실제 활동 중인 유명 레이싱 선수가 직접 디자인한 15개 트랙, 다양한 난이도 및 게임 모드를 갖추고 있어 레이싱게임 매니아들 사이에서는 출시 전부터 높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명의 선수들이 펼치는 격렬한 레이스는 기존 익스트림 스포츠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현란한 트릭 플레이와 장애물 충돌, 선수들의 몸싸움 등 임팩트 있는 액션이 실제 경기를 하고 있는 듯한 착각이 들 정도라고 한다. 이는 아이폰의 탁월한 API를 활용한 우수한 조작감과 3D 사운드를 통한 완성도 있는 강렬한 사운드가 있기에 가능한 것이다. 관중들의 함성과 질주하는 엔진소리의 짜릿함은 실제 바이크를 타는 것과 같은 완성도 높은 게임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수퍼크로스 HD의 가장 큰 장점 중의 하나는 싱글플레이 외에 멀티플레이 모드를 지원하는 것이다. WI-FI를 통해 최소 2명에서 최대 4명까지 실시간 멀티플레이가 가능하다. 싱글플레이를 통해 쌓인 실력을 멀티플레이 대전을 통해 즐길 수 있으며, 이는 온라인 랭킹 시스템으로 자신의 기록을 확인할 수 있다. 싱글플레이보다 예측 불가능한 격렬하고 박진감 넘치는 수퍼크로스 HD 멀티플레이 지원은 많은 레이싱게임 매니아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2XL 관계자는 “수퍼크로스 HD는 기존 레이싱게임의 완결판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다. 역동적이고 짜릿한 게임 플레이, 박력이 있는 사운드와 실감나는 뛰어난 그래픽을 통해 높은 몰입감과 만족도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 자신한다. 바이크 선수가 되어 누구보다 멋진 익스트림 경기를 펼쳐보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