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TSL 프로게임단 스폰서 규모 확대

하드웨어 업체 중심의 후원을 중심을 둔 TSL은 TSL 김원기의 우승 이후 하드웨어 업체의 추가 적인 스폰서 체결 계약이 이루어 졌다. TSL는 국내 파워업체인 씨엠코포레이션(에너맥스)과 정식 스폰서를 체결 하였다고 27일 밝혔다.

에너맥스는 20년간 PC 시스템의 심장부 역할을 하는 파워서플라이 외에 쿨링팬과 감각적인 디자인의키보드, 외장HDD케이스 등 주변기기 전문제조사이다.

에너맥스와 한국 파트너 씨엠코포레이션은 파워서플라이 부문에서 국내최초의 스타2 기업 후원게임단 TSL과 함께 하게 된 것을 매우 만족하고 있다고 전했다.

홍보팀 이시영팀장은 “고성능 CPU, 그래픽 카드, 메모리 등이 완성도 높은 메커니즘을 통해 최고의 게이밍 환경이 될 수 있도록 에너맥스 파워서플라이는 물심 양면으로 지원할 것임을 의심치 않고 있습니다.  또한 최고의 게임단, 최고의 주변기기와 함께 eSports 발전에 동참할 수 있게 해 주신 이운재 감독님과 TSL팀원 여러분께 매우 감사하다”고 스폰서 체결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WD(웨스턴디지털)은 세계적인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 전문 기업으로 고객 요구에 맞는 최적의 제품을 생산하는 것은 물론 소비자 가전 및 임베디드 제품 등 업계 최고 수준의 다양한 라인업을 제공한다.

웨스턴디지털코리아 류지현 과장은 “최고의 성능을 제공하는 WD 캐비어 블랙은 게이밍에 특화된 하드라고 할 수 있다. 얼마전 애너하임에서 개최 된 블리즈컨의 공식 하드로서 기술적인 우수성을 입증 받은 만큼 스타크래프트2 를 최고의 환경에서 TSL게임단이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고 말했다.

오리온정보통신은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으로 LCD, LED모니터 LCDTV, LEDTV 등 급변하는 디스플레이 시장을 선도하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시장 개척에도 노력을 아끼지 않는 무한한 미래가치를 지닌 기업이며, 국내 시장에서는 TopSync 모니터 브랜드로 널리 알려진 기업이다.

오리온정보통신 김영배 전무는 “TSL프로게임단의 정식 스폰을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다. 또한 앞으로 TSL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모니터 제조 업체로서 TSL프로게임단에 스타크래프트2 및 어떤 게임이든 최적화된 최상의 모니터를 지원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각분야 최고 업체의 스폰서 체결로 인해 TSL프로게임단은 더욱 좋은 환경에서 게임단 운영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이에 이운재 감독은 “한치의 의심 없이 TSL를 믿어주시고 후원해 주신 점에 너무 감사하고, 기대에 부흥할 수 있도록 선수단의 뛰어난 팀워크를 발휘하여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이로써 TSL은 메인스폰사 G.SKILL(티뮤)로부터 큰 규모의 후원을 지속적으로 받게 되었고, 골드스폰사 이엠텍아이엔씨(emTek), 실버스폰사 웨스턴디지털(WD), 씨엠코포레이션(Enenrmax), 오리온정보통신(TopSync), 스카이디지탈(nKEYBOARD)로 결정되었다. TSL 프로게임단은 후원사들의 많은 교류와 협력으로 한층 더 나은 후원규모를 지원 받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