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개그맨 권영찬, 소셜커머스 코믹 누드(?)광고 촬영 화제

최근 소셜커머스가 많은 인기를 끌면서 대표적인 공동구매 사이트인 티켓몬스터와 위메이크프라이스등이 많은 인기를 끌며, 개그맨 장동민도 연예인DC라는 소셜커머스를 선보여 화제가 됐다. 여기에 합세한 소셜커머스가 최근 방송 MC와 게스트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개그맨 권영찬이 공동대표를 맡고 있는 투게더엔젤(www.togetherangel.co.kr)이 오늘 새롭게 선보였다.

투게더엔젤이 새롭게 론칭하면서 기념이벤트에 대표를 맡고 있는 권영찬의 상반신이 노출된 코믹사진이 네티즌들 사이에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마치 코믹누드 사진 같은 사진은 실제로 권영찬씨가 지난 10월초에 수영복을 입고 강남의 한스튜디오에서 4시간동안 촬영한 광고 사진이라고 한다. 권씨는 ‘당시 주위에서 다른 촬영을 하고 계시던 팀들이 누드화보 찍냐고 질문을 던져’ 본의 아니게 식은땀을 뻘뻘 흘렸다고 한다.

권영찬씨는 최근 소셜커머스가 과열경쟁 아닌 경쟁을 하다 보니 본의 아니게 소비자에게 피해도 가는만큼 경쟁 보다는 공동구매 자체의 본 뜻을 살리고 재미도 주고 싶었다고 한다. 먼저 공동구매의 원뜻을 살려 소비자가 모이면 모일수록 가격은 저렴해지면서도 업체는 홍보를 할수 있다는 두가지의 뜻을 다 전달하고자 하여 기획한 아이디어라고 한다.

권 대표는 소셜커머스의 매력이 소비자가 뭉치면 가격은 저렴해진다는 취지를 살려 음식업종과 다양한 서비스 업종도 소개를 하지만 공동구매 상품을 대폭 늘리는데 4달 동안 신경을 쓰면서 10여명이 넘는 직원과 함께 발로 뛰어다녔다고 한다.

김현중 공동대표는 오늘(월요일) 첫 선을 보인 상품은 공중파TV의 맛집에 자주 소개된 강남의 한우전문식당인 ‘우리가’의 반값 할인상품과 소셜커머스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연말 모임을 겨냥한 이태원에 위치한 캐피탈호텔 클럽인 '보보스 나이트클럽' 50%할인 상품이라고 전했다. 이 외에도 공동구매할수 있는 문화공연과 다양한 상품을 함께 선보이고 있다고 한다. 김현중 대표는 소비자의 만족을 최대화 하기 위해서 혹시 모를 불편 사항이나 불만족에 대해서 의견을 제시할수 있는 불만제로 코너도 함께 마련했다고 한다.

권대표는 "다양한 소셜커머스가 선을 보이는만큼 소비자의 피해 소식 보다는 제대로 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올바른 소셜커머스 서비스가 정착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