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화장품이 달팽이 크림에 이어 달팽이 에센스와 달팽이 아이크림을 추가로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달팽이 에센스와 아이크림은 ‘인텐스 리페어 라이브 스네일 에센스((Intense Repair Live Snail Essence)’와 ‘인텐스 리페어 라이브 스네일 아이크림(Intense Repair Live Snail Eye Cream)’으로, 피부 복원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콘드로이친황산의 주 성분인 ‘뮤신’이 함유된 달팽이 점액을 그대로 여과시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토니모리측에 의하면, 에센스와 아이크림은 공통적으로 피부 재생 작용을 촉진하는 비단풀 추출 및 주름 개선과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을 함유돼 있다. 또 사막 자생 식물 뿌리에서 추출한 식물성 보습성분인 모이스트24가 피부에 균형있는 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주는 등 다양한 피부 노화의 원인을 해결해준다.
달팽이 에센스인 ‘인텐스 리페어 라이브 스네일 에센스(Intense Repair Live Snail Essence)’에는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무려 80%나 함유돼 있다. 여기에 식물성 줄기세포 복합성분(phyto Callus Complex)까지 들어있어 한 층 강화된 피부재생효과를 선사한다.
피부 속 깊숙이 수분을 공급하고 유지시켜주어 끈적임 없는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고, 식물성 아로마향과 함께 저자극 포뮬라가 민감한 피부에 안정적으로 작용한다. 피부 트러블을 완화하는데도 도움을 준다. 소비자 가격은 3만8000원(35ml)이며, 출시를 기념하여 달팽이 크림(인텐스 리페어 라이브 스네일 크림, 15ml(증정용))을 증정한다.
민감한 눈가 피부에 가장 적합한 투명 유화타입으로 기존 제품과 차별화한 ‘인텐스 리페어 라이브 스네일 아이크림(Intense Repair Live Snail Eye Cream)’은 주름지고 칙칙해진 눈가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는 주름과 미백 2중 기능성 고영양 재생 아이크림이다.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70% 함유되어 있으며, 보톡스의 원료인 펩타이드 콤플렉스가 눈가 피부를 팽팽하고 탄력있게 가꿔준다.
건조한 겨울철 주름지기 쉬운 눈가에 수분을 유지시켜주는 것은 물론, 저자극 포뮬라가 눈가 피부에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작용하여 항상 촉촉하고 생기있게 관리해준다. 소비자가격은 3만8000원(25ml)이며, 역시 출시 기념으로 달팽이 에센스(인텐스 리페어 라이브 스네일 에센스, 15ml(증정용))를 증정한다.
한편, 토니모리 측 관계자는 “달팽이 크림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으로 달팽이 점액 여과물을 주요 성분으로 담은 에센스와 아이크림까지 추가적으로 선보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화장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추가 개발하는데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