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로제타스톤, 영국식 영어도 배우고, 홍콩여행 가자~

[재경일보 김은혜 기자] 세계적인 외국어 학습 프로그램 로제타스톤이 올해 첫 상품으로 영국식 영어 레벨 4&5를 한국에 공식 출시하면서 예약판매와 함께 다채로운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전국 로제타스톤 체험센터 및 홈페이지를 통해 영국식 영어 레벨4&5 를 예약주문을 받으면서, 로제타스톤 전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홍콩여행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로제타스톤은 영어학습의 경우, 미국식 영어(American)과 영국식 영어(British)의 두 가지 버전을 제공하고 있다. 그 동안 미국 영어의 수요가 커서 영국식 영어는 1-3단계까지만 제품을 제공해 왔으나 최근 전세계적으로 4-5단계까지 출시가 확정됐다. 브릿팝, 영국드라마, 영국패션 등의 영국 문화가 세계적인 돌풍을 일으키면서 영국영어의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기 때문이다. 로제타스톤 코리아는 이러한 추세에 발맞추어 영국영어의 고급 과정을 한국에도 런칭하기로 결정했다. 이로써 로제타스톤 영국식 영어를 한국에서도 레벨 1부터 5까지 세트로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영국영어 4-5레벨은 1-3단계의 기본적인 수준을 넘어서서, 좀 더 복잡한 상황에서의 커뮤니케이션 및 직장, 비즈니스, 공식활동 등에서 활용 가능한 표현 연습뿐만 아니라 위급상황, 문화, 정치, 경제 등의 토론에서 의견을 교환하고 세련되게 의사를 표현할 수 있는 영국식 영어 학습이 가능하다.

로제타스톤 스티븐 조 사장은, “브릿팝, 영국 드라마, 패션 등 영국 문화가 새로운 트렌드의 핵심으로 떠오르면서 영국식 영어를 배우고자 하는 니즈도 증가하고 있다”며 “현재 미국식 영어 위주의 국내 시장에서, 영국식 영어를 배울 수 있는 가장 적절한 프로그램을 로제타스톤이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고 말했다.

한편, 이번 영국영어 레벨4&5는 2월 초부터 전국 로제타스톤 체험센터 및 홈페이지를 통해 공식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며, 이달 31일까지는 프로모션을 위한 예약판매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내 로제타스톤 홈페이지 및 전국 로제타스톤 체험센터에서 영국영어 레벨4&5 예약 구매 및 기타 로제타스톤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홍콩여행(2명), 넷북(3명), MP3(20명) 등을 증정(제세공과금 22%본인 부담)할 예정이다. 특별히 로제타스톤 V3 레벨1-5 세트 제품 구매 및 홈스쿨 제품 구매 고객은 헤드셋을 하나 더 받을 수 있는 플러스원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아울러 이번 행사기간 동안에는 무이자 12개월 할부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