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에너지드링크 마크(Mark), ‘위스키라이브 서울 2011’ 제품협찬

[재경일보 김은혜 기자] 에너지 드링크가 위스키 테이스팅 이벤트에 제품협찬을 해 눈길을 끌고 있다.

에너지드링크 마크(Mark)는 27일 삼성동 그랜드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열린 세계 130여종의 위스키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세계적인 프리미엄 위스키 테이스팅 이벤트인 ‘위스키라이브 서울 2011’에 제품협찬을 했다고 28일 밝혔다.

 ‘마크(Mark)’는 삼성제약에서 제조한 에너지드링크로 육체 피로와 정신적 스트레스로 무기력해지기 쉬운 현대인들의 지친 일상에 활력과 힘을 불어넣어 줄 수 있는 기존의 음료보다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에너지드링크 제품이다.

한편, 세계적인 위스키 전문지인 WHISKY MAGAZINE에서 주최하는 위스키 라이브는 2001년 영국에서 시작된 이래 현재 전세계 17개국 23개 도시에서 개최되는 프리미엄 위스키 테이스팅 이벤트로 국내에서는 올해 처음으로 개최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위스키와 초콜릿의 마리아주, 맥캘란과 로자도브 등의 특별한 경험과 함께 각 브랜드를 대표하는 30년 숙성의 최고급 위스키를 직접 시음할 수 있었다.

특히 코리안컵 바텐더대회 플레어부분 1위를 차지한 이인호 선수의 칵테일 만드는 시범과 에너지드링크 ‘마크(Mark)’ 시음행사 등 위스키와 함께 하는 다양한 음식, 칵테일과 음악 등 풍성한 문화공연도 함께 즐길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