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일보 김은혜 기자] 신세계아이앤씨(대표 이상현) 원격평생교육원(이하 교육원)은 7일 개강하는 2011학년도 1학기 2차시 수강생을 위해 자기개발지원금을 확대 편성하기로 했다.
2일 교육원에 따르면 수강생들이 자격증취득과 영어공부를 함께 할 수 있도록 지난 개강 때 지원했던 자기개발지원금을 추가 편성했다. 또한 독학사 합격 지원을 위해 독학사 동영상 강의도 확대했다.
교육원은 특히 이번 3월 개강에서 전공별 개설과목을 다양화 해 경영학과정, 행정학과정, 공학과정, 회계학과정 등 수강생들이 듣고 싶어하는 강좌를 다수 추가했다고 전했다.
여기에 경영학사 취득 종합반을 개설해 경영학 학사 학위취득에 어려움이 없도록 학점이수에서 학위취득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을 강화했다.
2011학년도 1학기 2차시 수강생 모집은 6일까지이며, 수강신청 및 학점은행제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교육원 홈페이지(http://www.sedubank.com) 또는 문의전화(1544-9422)를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신세계아이앤씨 원격평생교육원은 수강 신청자 전원을 대상으로 한 '어메이징한 당신을 위해 준비했습니다'라는 이벤트를 통해 학사학사취득에 대한 성취도 향상을 지원한다.
▲ 신세계아이앤씨 원격평생교육원이 진행하는 이벤트 '어메이징한 당신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배너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