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BHC 치킨, 총 3천만원 장학금 전달식

[재경일보 김은혜 기자] BHC 치킨(대표 우길제)은 지난 24일 제너시스 본사에서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본사 지하 2층에서 BHC치킨 직원 및 관계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열린 행사는 '3천만원 장학금 쏜다' 이벤트에서 선정된 고객 중 1등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총 3000만원의 장학금을 주는 이번 전달식에서 장학금 500만원을 받는 1등 주인공은 심성헌(17)씨 외 3명으로 총 4명이 선정됐다.
 
또한 50만원을 받는 2등은 매주 2명씩 선발돼 총 8명에게 혜택이 돌아갔다. 이 밖에 3등 20명(주 5명)에게는 각각 20만원, 4등 200명(주 50명)에게는 각각 1만원의 치킨 상품권이 제공됐다.
 
지난해 2월, 8월에 이어 올해로 3번에 걸쳐 진행된 장학금 제공 이벤트는 올해 하반기와 내년에도 계속 진행될 예정이다.
 
BHC 치킨 관계자는 "이번 장학금 당첨자는 학생들의 비율이 높았는데 BHC 콜팝, 우리쌀 순살치킨 등이 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얻으면서 학생들의 이벤트 참여율이 높은 것으로 분석된다. 지난해와는 다르게 실질적인 대상에게 장학금 혜택이 돌아간 것 같아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님들에게 직접적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해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