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LG전자 공기청정기, 이색 게릴라 퍼포먼스 화제

[재경일보 김상고 기자] LG전자가 황사시즌을 맞아 강남역 주변, 명동, 지하철 2호선(사당역에서 삼성역까지 총 8개 정차역) 등 총 3개 지역에서 이색 게릴라 퍼포먼스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광화문 이순신 장군 동상으로 분장한 연기자 주위에 포졸들이 등장해 황사, 미세먼지 등으로 인해 오염된 공기에 괴로워하며 청정한 공기를 보장하라고 시위 하는 컨셉의 퍼포먼스로 구성됐다.

LG전자는 공기청정기 무료 증정 이벤트도 진행했다. 청정 공기가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단체나 장소를 LG전자 더 블로그 트위터 (http://twitter.com/#!/lg_theblog)에 추천한 참가자들 중 심사를 거쳐 총 10명을 선정했다. 오는 27일 당첨자들에게 공기청정기를 증정할 예정이다.

LG전자가 출시한 ‘헬스케어 공기청정기’는 4단계 필터 시스템(큰먼지 필터, 알러지 필터, 살균헤파 필터, 활성탄 탈취 필터)으로 봄철 황사의 유해 물질을 99% 이상 제거한다.

또한, 알러지 원인물질을 분해하는 ‘알러지 필터’와 벤젠, 톨루엔, 자일렌, 새집증후군의 원인물질인 포름알데히드 등과 같은 각종유해 물질을 5분만에 최대 95%까지 제거하는 ‘바이오 효소 탈취필터’로 공기 청정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