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엠블랙 지오-천둥, '엠카'스페셜 MC 호흡!

[재경일보 김수경 기자] 엠블랙 지오, 천둥이 엠카운트다운의 스페셜 MC로 나선다.
 
엠블랙 지오와 천둥은 “전에 음악 순위 프로그램의 스페셜 MC를 맡아 본 적 있었다”며 “실수 없이 노련하게 진행하도록 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 날 지오와 천둥은 MC 토니안과 함께 진행을 맡아 무대와 MC석에서 전천후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이 날 엠블랙은 겨울 스페셜 디지털 싱글 ‘White Forever’를 특별히 준비해 방송에서 최초로 공개한다. 프로그램 관계자는 “엠블랙이 이번 겨울 ‘White Forever’를 발표하고도 바쁜 해외 일정 때문에 한번도 국내에서 선보일 수 없었다”며 “이번 엠카 무대에서 그동안 보여줄 수 없었던 스페셜한 무대를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지난 주 1위를 차지한 티아라의 ‘러비더비’ 무대에 같은 소속사 후배들인 남녀공학 멤버들이 지원사격에 나서 더 활기차고 재미있는 무대를 꾸민다. 또 틴탑은 2004년부터 시작된 엠카운트다운의 히스토리를 되짚어 보는 시간인 ‘Since 2004’ 코너에서 깜짝 놀랄 만한 특별한 무대를 꾸민다.
 
한편 이외에도 티아라, 다이나믹듀오, 엠블랙, 틴탑, 보이프렌드, 나인뮤지스, 먼데이키즈, 이현, NS윤지, 코요태, 몽니, 김진엽 등이 출연하며 레인보우 픽시가 방송에서 첫 무대를 갖고 써니힐이 컴백한다. 19일(목) 오후 6시부터 엠넷과 tvN, KM을 통해 90분간 동시 생방송된다.

사진= 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