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롯데 건대점 스타시티 오픈

까사미아, 4번째 백화점 직영매장

 

까사미아(대표이사 이현구)는 3월15일 지하철 2,7호선 건대입구역 롯데백화점 스타시티몰에 신규 백화점 직영매장인 ‘롯데 건대점(스타시티)’을 오픈했다.


롯데백화점 스타시티 9층에 위치해 총 75평 규모로 새롭게 선보인 까사미아 롯데 건대점은 젊은 층의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 특성을 고려해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혼수 제품 위주로 구성됐다. 단층으로 이루어진 이곳은 까사미아의 가구 존(zone), 리빙 존(zone) 등 구역별로 나누어 원스탑 쇼핑을 위한 멀티 라이프스타일 스토어(Multi Lifestyle Store)로 구성됐다.


한편 오픈 기념 이벤트로 방문 고객 대상 선착순 까사미아의 디자인 캘린더와 100명 한정 SIA 미니필러4 양초를 증정한다. 별도로 5만원, 100만원, 300만원 구매 고객 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준비해 이롬 재활용 백을 비롯해 어반화이트 소바 접시, 소아커트러리 6인4세트 등을 증정한다.


또 4월1일까지 오픈 기념 단독 기획전을 통해 까사미아의 인기 가구 제품과 엄선된 소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신혼부부에게 특히 사랑 받고 있는 로맨틱한 라인이 돋보이는 블리스·카라 베드룸 패키지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까사미아 키즈 헤일리 박스 오토만과 화사한 분위기 연출을 위한 스퀸 쿠션 등을 약 30~50% 할인된 가격으로 각각 1만9000원과 1만96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롯데 건대점은 지난 2월 오픈한 까사미아 롯데 중동점 이후 약 한달 만인 3월에 백화점 내 4번째 선보이는 매장으로 이곳을 중심으로 강동 상권을 확대하고, 이로서 서울, 수도권의 대표 토탈 인테리어 브랜드로 자리매김 한다는 전략이다.
까사미아는 현재 압구정점을 비롯한 21개 직영점과 백화점 직영매장 4개점(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중동점 롯데건대점), 대리점 45개점을 운영하고 있다.
서범석 기자 seo@imwood.co.kr

외부 필자의 원고는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