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시트로엥, 25일 눈오면 DS3가 펑펑 '미친 산타 이벤트 실시'

▲ 시트로엥 'DS3'
▲ 시트로엥 'DS3'
[재경일보 김현수 기자]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롯데시네마와 함께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되면 핫 해치 DS3를 쏘는 'me親(미친) 산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시트로엥과 롯데시네마는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고객들의 간절한 마음을 담아 12월 25일 하루(25일 00시부터 26일 00시까지) 전국 5대 도시의 신적설량이 3cm 이상 되면 시트로엥의 프렌치 프리미엄 핫 해치 DS3 96대를 화끈하게 쏠 예정이다.

적설량은 서울과 대전, 대구, 부산, 광주 5개 도시의 기상 관측소 기상청 발표 기준이며, 이 외 지역 적설량은 포함되지 않는다. 

만약 눈이 쌓이지 않으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DS3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와 해당 지역 상영관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홈페이지 응모의 경우 오는 25일까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1일 1회, 최대 24회 응모 가능)
 
영화 상영관에서는 응모권 교환처에서 롯데 멤버스 카드를 제시한 후 응모권을 받아 작성한 후 응모함에 넣으면 되고, 오프라인 응모는 1회만 가능하다.
 
신적설량 충족 여부에 따라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하고, 결과는 내년 1월 14일 개별 통보 및 롯데시네마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시트로엥 DS3는 프렌치 프리미엄의 예술성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는 평가와 함께 패션과 트랜드에 민감한 한국의 젊은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모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