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트로엥 'DS3' |
시트로엥과 롯데시네마는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고객들의 간절한 마음을 담아 12월 25일 하루(25일 00시부터 26일 00시까지) 전국 5대 도시의 신적설량이 3cm 이상 되면 시트로엥의 프렌치 프리미엄 핫 해치 DS3 96대를 화끈하게 쏠 예정이다.
적설량은 서울과 대전, 대구, 부산, 광주 5개 도시의 기상 관측소 기상청 발표 기준이며, 이 외 지역 적설량은 포함되지 않는다.
만약 눈이 쌓이지 않으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DS3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와 해당 지역 상영관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홈페이지 응모의 경우 오는 25일까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1일 1회, 최대 24회 응모 가능)
영화 상영관에서는 응모권 교환처에서 롯데 멤버스 카드를 제시한 후 응모권을 받아 작성한 후 응모함에 넣으면 되고, 오프라인 응모는 1회만 가능하다.
신적설량 충족 여부에 따라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하고, 결과는 내년 1월 14일 개별 통보 및 롯데시네마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시트로엥 DS3는 프렌치 프리미엄의 예술성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는 평가와 함께 패션과 트랜드에 민감한 한국의 젊은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모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