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인트 유어 친퀘첸토(500)' 이벤트 |
이탈리아 대표 자동차 브랜드인 피아트의 아이콘 친퀘첸토(500)는 신선하고 유쾌한 디자인으로 전세계 100여개국의 고객에게 사랑 받는 모델이다.
특히 다양한 컬러와 액세서리로 고객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충족시키며, 지난 11월 누적 생산 100만대를 돌파해 그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번 이벤트는 페이스북 계정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피아트 공식 홈페이지(www.fiat.co.kr)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친퀘첸토(500)에 각자의 개성을 살린 색상과 디자인을 입힌 후 응모하면 된다.
응모 기간 후, 피아트 디자인팀이 선정한 10개의 응모작은 웹사이트에 게재되며, 방문자의 투표를 통해 우승자가 선별된다.
선정된 우승자는 내년 1월 25일에 발표될 예정이며, 1등으로 선정된 1명에게는 피아트 런칭 이벤트 초청장(동반 1인)이, 2등으로 선정된 3명에게는 피아트 미니어쳐카, 3등으로 선정된 6명에게는 피아트 백팩이 제공될 예정이다.
크라이슬러 코리아 마케팅세일즈총괄 정일영 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피아트 친퀘첸토(500)의 출시를 알림과 동시에 더욱 많은 소비자들의 크리에이티브한 영감을 자극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며 느낄 수 있는 차별화 된 마케팅 활동으로 국내 고객들에게 이탈리아의 트렌디한 감성을 전달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