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파인디지털, 신년 맞이 파인드라이브 내비 업데이트 실시

▲ 파인디지털, 신년 맞이 파인드라이브 내비 업데이트 실시
▲ 파인디지털, 신년 맞이 파인드라이브 내비 업데이트 실시
[재경일보 김현수 기자] 파인디지털이 파인드라이브 전자지도 '아틀란'의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되는 전자지도는 '아틀란 3D', '아틀란 Wiz', '아틀란'으로 지난 22일 오전 9시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파인디지털이 최근 출시한 음성인식 매립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BF300', 거치형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iQ 3D HD300', '파인드라이브 iQ 3D 3000 BLUE'를 포함한 모든 제품에 적용된다.
 
업데이트 되는 서비스는 신규 개통 도로 정보와 전국 국도 및 지방 도로의 배경 데이터의 최신 정보를 반영해 운전자들에게 더욱 정확하고 안전한 길 안내를 제공한다.
 
특히 '아틀란 3D'가 탑재된 단말기는 아파트 단지에서 신속하게 길 안내를 받을 수 있는 '아파트뷰'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리얼타임 3D'가 탑재된 단말기는 신규 도로 개통 즉시 경로 안내가 가능한 실시간 업데이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파인디지털 김병수 이사는 "최신 전자지도를 기반으로 고객들이 정확하고 빠른 길 안내를 받을 수 있도록 이번 업데이트를 마련했다"며 "다양한 신규 서비스를 통해 다가오는 설 연휴 안전한 귀경길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