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DB그룹·경보제약 등 이달 채용모집

DB그룹과 경보제약, 대한상공회의소(대한상의), 금융결제원이 채용을 진행 중이다.

15일 취업정보업체 커리어와 업계에 따르면, DB그룹이 2020년 신입사원을 모집 중이다. 모집회사는 DB금융투자와 DB자산운용, DB저축은행, DB캐피탈, DB하이텍이다. 모집직무는 자산운용, 영업, 경영관리, 회로설계, 소자개발, 공정기술, 시설관리, 지점PB, 본사영업, 리서치, 리스크 관리 등이다.

DB그룹 채용

DB그룹과 DB금융투자와의 중복지원은 불가하며, 분야별 세부 지원자격 및 전형방법이 다르다. 입사지원서는 16일 오후 5시(17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경보제약은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신규사업 및 기획(영업기획관리팀), 신약 분석법 개발(신사업팀), 신약 공정개발(CBU팀), 품질보증(QA1팀)이다.

분야별 학력, 전공, 경력, 근무지 등이 다르며, 서류전형-AI면접 및 인적성검사-대면 면접-건강검진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사지원서는 19일 밤 11시50분(23시50분)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대한상의는 계약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1명이며, 정부사업 관련 일반 행정업무 및 정부사업비 관리 운영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학사 이상 학위 소지자이자 컴퓨터 능력(MS Office, 한글 등) 보유자만 지원 가능하며, 서류전형-면접전형-신체검사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자사 양식에 따른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는 20일까지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금융결제원은 빅데이터 분석 전문가를 모집한다. 채용인원은 1명으로 금융권 데이터 분석 및 사업화 모델 검증, 분석모델 정합성 검증 및 최적화, 기타 빅데이터 기반 사업모델 발굴 및 분석 실무 경험 2년 이상, 프로그래밍 언어 활용 능력 등 지원 자격을 갖춘 자만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1차면접-2차면접-채용 기본정보 검증 절차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서는 20일 자정(24시)까지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