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권을 위해 가인이 차린 아침밥은 뭘까?
지난달 31일 방송된 MBC '우리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서는 브라운아이드걸스(이하 브아걸) 가인이 2AM 숙소를 깜짝 급습하는 장면을 담아 시청자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가인은 남편인 조권과 2AM 멤버 슬옹, 진운을 위한 특별한 아침(?)상을 마련하는 상황이 벌어지면서 일단락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어 7일 오후 5시 15분에 방송될 '우결' 11회에서는 2AM멤버들의 늦잠으로 인해 아침식사를 오후 1시부터 차리게 되는 장면을 선보인다.
평소 요리를 즐겨(?) 하는 가인이지만, 시댁이라는 낯선 곳에서, 손에 익지 않은 주방 기구들을 보고 많이 당황했다. 게다가 주방까지 따라와서 가인이 요리하는 모습을 지켜보는 남편 조권의 넘치는 관심(?)과 사랑 어린 잔소리가 가인을 더욱 진땀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 와중에 철없는 '아지뱀' 슬옹과 '도련님' 진운은 짐승과도 같은 식욕으로 아침식사로 각종 고기를 먹어치우고 후식까지 주문하며 시댁식구 노릇을 톡톡히 했다.
하지만 슬옹과 진운은 새롭게 시작하는 조권-가인 커플을 위해 특별 선물을 준배했다고.
한편, 신혼집 계약 종료로 갑자기 이사하게 된 박재정-유이 커플의 이삿짐 옮기기 대소동이 방송된다. 이삿날의 별미, 자장면으로 스킨십 게임을 시작한 두 사람의 한층 가까워진 모습도 공개된다.
또 앙드레 김 패션쇼에 서게 된 김용준-황정음 커플의 아슬아슬 모델 도전기도 지난주에 이어 방송된다. (사진=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