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A.H.C, 모델 신소율의 화장품 광고 촬영장 공개!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A.H.C(회장 이상록, www.etics.co.kr)가 신소율의 광고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배우 신소율은 A.H.C의 색조 라인인 RED A.H.C의 브랜드 뮤즈로서 활약 중이다.

광고 촬영 후 비하인드 컷에서 배우 신소율은 무보정 임에도 불구하고 잡티 하나 찾아볼 수 없는 깨끗한 피부로 최강 동안 피부임을 입증하였으며, 메이크업 컨셉에 따라 변하는 다양한 표정과 분위기로 팔색조 매력을 뽐내었다.

A.H.C의 관계자는 “신소율은 광고 컨셉에 맞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며 청초함과 섹시함을 넘나드는 전혀 다른 매력을 뽐내었다”며 “메이크업 룩마다 뛰어난 집중력과 표현력을 보이며 화장품 모델다운 면모를 과시했다”고 전했다.

한편, A.H.C는 신소율의 팬 사인회를 마련, 고객들과 직접 만날 수 있는 시간을 갖는다. 오는 30일(토) 오후 3시에 A.H.C의 자매 브랜드인 샤라샤라 청주점에서 진행되며, 일정금액 이상의 제품을 구매한 샤라샤라 청주점의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사인회 참석권을 증정한다.

특히 팬 사인회 당일에 사인회 참석권을 소지한 고객 중 선착순 20명에게는 신소율과 함께 기념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제공된다.

사진=A.H.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