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포미닛 현아, 인천 팬들과의 만남! 현아 팬 사인회 성황리 마무리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글로벌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지바이게스의 뮤즈, 현아의 팬 사인회가 화제다.

지난 24일(일) 오후 6시 30분, 글로벌 섹시 스타, 패션 헤로인 현아의 팬 사인회가 신세계백화점 인천점 5층 문화홀에서 한 시간 가량 진행되었다.

이번 현아의 팬 사인회는 지난 SS 시즌 진행된 사인회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지바이게스와 현아가 다시 한번 준비한 것으로서 신세계 백화점 인천점은 시작 전부터 현아를 보기 위한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현아가 현장에 도착하자마자 사람들의 열렬한 환호가 이어진 가운데 그녀는 수줍은 표정으로 간단히 포토 타임을 가진 후 사인회에 임했다. 그녀는 자신을 찾아준 팬과 악수를 하고 인사를 나누는 등 사인회 내내 해맑은 모습으로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주도했다고.

또한 이 날 현아는 지바이게스의 화이트 컬러 패딩 점퍼에 블랙 컬러의 스키니 진을 매치, 화사한 겨울 캐주얼 룩을 선보였는데 금빛 헤어 스타일, 스모키 화장과 붉은 색 립 메이크 업 포인트로 현아의 인형 미모를 돋보이게 했다. 특히 그녀의 패딩 점퍼는 화이트 컬러에 포인트 배색으로 세련된 느낌을 주며 퍼 후드가 따뜻하고 귀여운 분위기를 강조해 팬들의 시선을 떼지 못하게 만들며 매장 내 문의가 쇄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현아는 현재 비스트의 장현승과 함께 혼성 듀오 트러블메이커로 활약 중으로 그녀의 다채롭고 도발적인 다음 행보가 기대된다.

사진=지바이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