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천연 화장품 브랜드 베리브, 크리스마스 맞이 ‘시크릿 박스 이벤트’ 실시

2013년도 12월 한 달만을 남겨두고 있다. 다가올 새해에 대한 기대와 계획도 좋지만 올 한해 감사했던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천연 화장품 브랜드 베리브(세라젬헬스앤뷰티 대표이사 조서환)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시크릿 박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 3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베리브 전 제품을 2종류의 패키지로 구성해 정가 대비 70% 이상 파격적인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베리브를 애용한 고객이라면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제품을 정품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시크릿 박스 이벤트는 ‘섭스크립션(정기구독)’ 서비스를 모티브로 했다. 섭스크립션은 일정 비용을 지불하면 업체가 고객 대신 특정 상품을 발송해주는 서비스이다. 고객들은 제품을 받기 전까지 어떤 상품인지 알지 못하지만, 테스트를 거쳐 제품력을 인정받은 신상품들을 소량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높은 인기를 받고 있다.
 
시크릿 박스 이벤트는 베리브의 베스트셀러, 스테디셀러, 신상품이며, 연말 파티에서 주목 받을 수 있는 ‘조명 박스(29,900원)’와 이성에게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유혹 박스(39,900원)’로 나누어 판매한다. 두 박스 구성 상품에는 모두 최근 리뉴얼된 ‘베리브 화이트 클레이 마스크’가 공통적으로 포함되어 있지만 나머지 제품들은 수령한 후 알 수 있다.
 
조명 박스는 베리브 본품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품을 정가로 구매하면 10만원 상당이지만, 시크릿 박스 이벤트를 통해 29,900원에 추가 증정품과 푸짐한 샘플도 받아볼 수 있다. 유혹 박스는 할인 혜택이 더 크다. 15만원 상당의 본품 6종과 샘플을 기본으로 향수 미니어처와 추가 증정품이 구성되어 있다.
 
베리브 온라인몰(www.velievestory.com)에서 진행하는 이번 시크릿 박스 이벤트는 홈페이지 가입 회원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회원에 한해 최다 구매자를 선정, 고급 향수를 행운상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