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쏘내추럴, 피부 비상약 상처크림 출시

‘피부 스스로의 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쏘내추럴(www.sonatural.co.kr)이 약국용 상처 연고의 빠른 효과와 스킨케어의 올인원 기능을 포함한 피부 상처 치유 비상약 상처크림 ‘센텔라스카연고[캐모마일]’을 출시한다.

쏘내추럴의 '센텔라스카연고[캐모마일]'은 우리가 흔하게 알고 있는 상처 치유 연고에 함유되어 있는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상처 부위에 발라 상처를 치유해주며, 그 이외에 보습성분들이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 부드러운 피부결로 가꿔주는 상처 연고 크림이다. 기존 의약품에 함유된 항생제, 스테로이드를 배제하여 화장품에 가깝기 때문에 누구나 손쉽게 사용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약국용 연고처럼 끈적이거나 무거운 사용감이 아닌 보습 크림같은 사용감으로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에 촉촉함을 남겨준다. 건조하고 거친피부, 상처가 있는 부위에 바른 후 메이크업을 해도 되며, 부분적으로 상처 부위에만 사용하거나 얼굴 전체에 보습 크림을 바르듯 사용하면 된다.

크림 같은 사용감에 건조하고 거친 피부, 상처가 난 피부에 바르게 스며들어 연고처럼 피부를 치료해주는 ‘센텔라스카연고[캐모마일]’은 오직 쏘내추럴 홈페이지(www.sonatural.co.kr)과 쏘내추럴 모바일샵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제품정보: 쏘내추럴 센텔라스카연고[캐모마일] (30g/ 16,000원)

[문의번호]
쏘내추럴: 02-573-67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