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하는 2013 서울국제발명전시회는 국내를 비롯하여 미국, 러시아 등 총 32개국에서 700여점의 해외 발명품도 함께 전시되었으며 아미코스메틱 BRTC(비알티씨)는 국부 피부 보호 조성물과 마스크팩 포장용 파우치 2개 부분에서 은상을 수여했다.
이번 발명 전시회에서 선보인 BRTC(비알티씨) 특허성분 ‘국부 피부 보호 조성물’은 피부 트러블과 자극 받은 피부의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며, 불균형한 피부 톤의 개선을 도와주는 BRTC만의 독자적인 특허 성분이다. ‘국부 피부 보호 조성물’이 함유된 BRTC 커버쿠션 및 비비크림 4종(자스민, 골드캐비어, 화이트닝앤리페어링, 아쿠아러쉬)은 피부 커버와 개선이 동시에 가능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또한 2번째로 수상의 영예를 얻은 BRTC(비알티씨) ‘마스크팩 포장용 파우치’는 6가지 비타민 푸드 성분을 ‘비타민 주사’로 형상화해 피부 문제점을 해결해주는 디자인 콘셉트로 그 독창성과 창의력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광을 얻었다. 특히 이번에 수상한 ‘마스크팩 포장용 파우치’를 활용한 BRTC(비알티씨)의 ‘비타민 벨벳 마스크 6종’은 전시기간 내내 특색 있는 디자인으로 관람객들의 큰 관심을 얻었다.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앞으로 “식물성 성분을 토대로 피부타입별 문제점 개선을 위한 과학적 특허성분을 연구하고 최적의 코스메슈티컬 포뮬러를 개발하여 고객에게 최상의 피부 케어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2013 서울국제발명전시회에서 수상한 성분과 제품을 활용한 BRTC(비알티씨)의 커버쿠션, 비비크림 4종 및 비타민 벨벳 마스크 6종는 BRTC 공식 쇼핑몰(www.brtc.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