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tvN '빠스껫 볼' 박예은 궁극의 애교 "누구게~?" 남심 흔들

'빠스껫 볼' 속 박예은이 궁극의 애교로 남심을 사로 잡았다.

지난 3일 방송된 tvN '빠스껫 볼'(극본 김지영 장희진, 연출 곽정환) 14회에서 박예은(고봉순 역)이 정승교(배성원 역)에게 시종일관 사랑스러운 미소를 머금고 깜찍하고 귀여운 애교를 선보인 것.

극 중 박예은은 자신의 집을 찾아온 정승교를 보고 반가운 마음에 미소가 얼굴에서 떠나지 않았다. 이어 살금살금 까치발을 들며 정승교의 뒤로 다가간 박예은은 뒤에서 손으로 그의 눈을 가리며 "누구게~?"라며 애교 섞인 장난을 쳤고, "음..누구지~?"하고 모르는 척 행동하는 정승교에 "맞춰 봐~라!"라며 장단을 맞춰 깜찍하고 귀여운 로맨스를 선사했다.

특히 정승교와 대화하는 내내 사랑스런 미소를 머금으며 행복한 모습을 보인 박예은은 깜찍한 투정까지 선보이는 등 러브라인의 본격화 이후 폭발적인 애교로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이에 시청자들은 "박예은 어쩜 저리 사랑스럽냐!", "완전 애교폭발!! 나에게도 애교 비법을 전수해 줬으면~!", “너무 알콩달콩해 보기 좋았다.”, "달달한 커플행각! 솔로는 외롭구나", "저런 애교는 예은이니까 통하는 거겠지..?" 등 호응을 보였다.

한편, 깜찍한 애교로 남심을 설레게 한 박예은의 tvN '빠스껫 볼'은 매주 월, 화 밤 9시 4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