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KBS2 '우리동네 예체능' 강호동, 김연아 뺨치는 이너바우어 포착! '어땠길래?'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강호동이 '호동표 이너바우어'로 예능감을 폭발시켰다. 6일 연일 박진감 넘치는 경기로 전국에 농구 열기를 가득 채우고 있는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 측이 '예체능' 농구팀과 '전북 전주' 농구팀의 경기 비하인드컷을 공개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 가운데 엉거주춤 강호동의 우스꽝스러운 슛동작이 포착돼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강호동은 농구장에 한 판 신명을 흩뿌리는 듯, 탈춤을 추는 듯 한 엉성한 포즈로 슛을 넣고 있다.

진지한 마음과는 달리 쉽사리 따라주지 않은 엉거주춤한 자세를 몸개그로 승화시켜 웃음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공중에 뜬 상태에서 허리를 살짝 젖힌 채 양팔을 머리 뒤로 넘긴 강호동의 모습이 김연아의 '이너바우어(허리를 깊이 젖히고 활주하는 피겨 기술)' 자세를 연상시키며 보는 이들의 폭소를 자아내고 있다.

강호동의 비하인드컷 공개에 네티즌들은 SNS 등을 통해 "보자마자 빵~ 터졌네", "김연아 이너바우어 무색할 정도네", "나도 한 번 써먹어봐야겠네~", "요즘 강호동 얼굴만 봐도 웃기네", "강호동 귀염귀염 열매 먹은 듯ㅋ 마흔 네살의 귀여움이란ㅋ" 등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

한편, 다음주 '예체능' 농구팀과 '전북 전주' 농구팀의 네 번째 농구경기가 그려지는 가운데 우리동네 사람들과의 스포츠 한판 대결을 펼치는 과정을 그리고 있는 '우리동네 예체능'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 20분 방송.

사진=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