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일 오전 판타지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 된 사진 속 김성균은 호리호리하고 날렵한 몸매와 숱이 풍성한 짧은 스포츠 머리, 여기에 강한 눈매와 야무진 표정으로 지금과는 사뭇 다른 반전외모를 보여주고 있다. 하지만 그 시절 향수가 그대로 묻어나는 통기타와 함께 수줍은 포즈를 취하며 밝게 웃고 있는 사진에서 보여주는 김성균표 ‘포블리 미소’는 여전해 이목을 끈다.
김성균은 얼마 전 공개된 졸업사진으로 화제가 된 데 이어 또 다시 공개된 과거사진으로 현재 언제 어디에서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그 대세를 입증하고 있다. 이처럼 ‘응답하라 1994’에서 사랑스러운 응사요정 혹은 포블리라는 애칭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김성균은 최근 영화, 드라마는 물론 CF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며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
김성균의 실제 1994년도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중학생 포블리? 진짜 반전이다", "그래도 포블리 미소는 여전하네", "졸업사진만큼 충격적! 그래도 귀엽다~", ”기타랑 통 큰 청바지!! 사진 속에서 90년대 추억 발견! “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매회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큰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는 ‘성나정 남편찾기’와 더불어 삼천포 김성균과 조윤진 도희의 알콩달콩 러브라인을 함께 그려내며 그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사진=판타지오 공식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