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6일) 발매된 윤하의 겨울 스페셜 미니앨범 ‘서브소닉(Subsonic)’의 타이틀 곡 ‘없어(Feat. 이루펀트)’가 벅스뮤직, 엠넷, 네이버뮤직, 올레 등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의 상위권을 장악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하고 있는 것.
이미 지난 11월 26일(화) 선공개한 앨범 수록곡 ‘괜찮다’가 음원 차트 상위권에 안착,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오늘(6일) 공개한 미니앨범의 타이틀 곡 ‘없어’ 역시 차트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윤하의 이번 미니앨범 수록곡 ‘Home’, ‘아픈 슬픔’, ‘시간을 믿었어’, ‘Subsonic’ 등도 차트의 상위권에 오르며 진정한 음원 강자로서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특히 이 같은 윤하의 새 앨범 상위권 성적은 겨울을 맞아 계절감 있는 따뜻한 음악을 쏟아내고 있는 무수한 경쟁 음원들 사이에서 이룬 쾌거라 더욱 눈길을 끈다.
이에 윤하의 새 앨범을 접한 누리꾼들은 “윤하 노래 너무 좋아요.”, “역시 윤하! 겨울과 잘 어울리는 앨범인 듯!”, “윤하, 또 하나의 명반을 들고 나왔네요!”, “언제나 실망시키지 않는 윤하 음악! 좋아요!” 등 뜨거운 반응으로 윤하의 컴백을 반기고 있다.
한편, 오늘(6일) 겨울 스페셜 미니앨범 ‘서브소닉(Subsonic)’을 발매한 윤하는 오는 12월 27-28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연말 단독 콘서트 <스물여섯 그리고>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