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응답하라 1994’ 유연석, 현장 비하인드 통해 훈훈한 야구선수 자태 과시

배우 유연석의 야구장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에서 출중한 야구 실력에 다정다감한 성격과 부드러운 미소를 겸비한 서울남자 ‘칠봉이’를 연기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그가 현장에서 찍힌 사진을 통해 훈훈한 야구선수의 자태를 과시한 것.

공개된 사진 속 유연석은 본인의 몸에 맞춘 듯 완벽하게 어울리는 유니폼을 착용한 채 촬영에 열중하고 있다. 그는 한 손에 야구공을 들고 손등으로 턱에 맺힌 땀을 닦아내는가 하면, 먼 곳을 응시하며 극중 그의 마음을 훔친 나정(고아라 분)을 생각하는 듯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듬직한 어깨와 진지한 표정에서 우러나오는 그의 상남자 포스는 여성 팬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하고 있으며, 카메라를 향해 브이를 그린 후 수줍게 미소를 띄운 모습에서는 다정다감한 ‘칠봉이’의 매력이 고스란히 느껴져 눈길을 끈다.

 유연석은 ‘응답하라 1994’ 촬영장에서 ‘칠봉이’가 지닌 외면적 특성뿐만 아니라 내면적 감성까지 섬세하게 표현하기 위해 연기 열정을 불태우고 있다. 또한 최근 종영을 앞두고 있는 그는 현장에서 함께 고생하는 동료 배우 및 스태프들에게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며 따뜻한 정을 나누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종영까지 단 2회만을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나정을 향한 일편단심 순정을 이어가는 칠봉의 모습이 전파를 탄 가운데 칠봉과 쓰레기(정우 분) 중 나정의 남편은 누군가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tvN ‘응답하라 1994’는 금, 토요일 밤 8시 4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