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국내외 컨템포러리 핸드백브랜드 ‘안드레아바나’ 신세계백화점(강남점) 팝업스토어 오픈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국내외 컨템포러리 핸드백 디자이너 브랜드 ‘안드레아바나(ANDReaVaNNA)’가 다가오는 12월 27일부터 내년 1월 16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3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안드레아바나’는 해외의 트랜디한 ‘잇 백’들을 엄선하여 발 빠르게 선보이고 있는 핸드백 편집브랜드로 이번 시즌 천연송치와 고급스러운 천연가죽을 이용한 ‘럭셔리 라인(Luxuery Line)’, 영(Young) 하고 펀(Fun) 한 ‘어반 라인(Urban Line)’을 런칭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27일부터 진행되는 팝업스토어에는 뉴욕 브랜드 바키아(Botkier), 런던 브랜드 엔젤잭슨(Angel Jackson)은 물론 국내 브랜드인 ‘안드레아바나’까지 다양한 각국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 해 베스트셀러인 다이아나, 천연 레오파드 송치 티미 백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2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다이아모니아 실버 목걸이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트랜디한 백을 선보이는 ‘안드레아바나’ 팝업 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안드레아바나 본사 문의번호(070-8889-5172)로 하면 된다.

사진=안드레아바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