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겨울 느낌 ‘물씬’ 연말 커플 룩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아무리 추운 날씨라도 크리스마스가 있는 연말 데이트는 더욱 특별하다. 특별한 데이트를 좀 더 의미 있게 보내고 싶다면 연인과의 커플 룩으로 애정도를 과시해 보는 것은 어떨지.

겨울 데이트를 위해서라면 우선 든든한 아우터는 필수. 특히 패딩은 가벼움은 물론 따뜻함을 보장하기 때문에 겨울 데이트에 안성맞춤이다. 최근에는 균형 잡힌 실루엣과 다양한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이 인기인 가운데 한 가지 보다는 여러 컬러들이 믹스되어 있는 컬러 블록 점퍼는 유니크한 발랄함을 자아내 커플 아우터로 매치한다면 주변의 시선을 한번에 끌 수 있을 것이다.

같은 디자인의 커플 룩이 부담스러운 연인들이라면 비슷한 디자인이나 디테일로 통일감을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예를 들어 셔츠를 고를 때는 패턴은 비슷한 모양으로 통일하되 컬러를 달리함으로써 전체적인 분위기의 톤 앤 매너를 맞추는 것도 좋다. 여기에 하의로 워싱이 비슷한 팬츠를 맞춰 입거나 같은 컬러의 데님을 남자는 긴 바지로 여자는 핫 팬츠로 매치한다면 감각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커플 룩이 완성될 것. 그 외에도 스니커즈나 모자를 맞춰 입는 것도 좋으며 원하는 분위기나 비슷한 이미지의 아이템을 맞춘다면 다른 듯 비슷한 세련된 커플룩이 완성된다.

사진=지바이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