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인조 남성 아이돌 SHU-I(슈아이/ 인석, 창현, 형준, 민호, 진석)가 가요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 신고식을 치른다.
'아이돌계의 새로운 핵으로 등장하고 싶다!'는 당찬 포부를 내비치며 가요계 데뷔 초읽기에 들어갔던 SHU-I(슈아이)는 18일 KBS <뮤직뱅크>를 통해 데뷔무대를 갖는다. SHU-I(슈아이)는 지난 11일 온라인상에 선공개 된 첫 번째 디지털싱글 'BOMB BOMB BOMB'의 타이틀곡 'BOMB BOMB BOMB'으로 무대에 오른다.
SHU-I(슈아이)는 '진실게임', '스친소', '꽃미남아롱사태' 등 각종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이미 얼굴을 알린 인터넷 얼짱 '형준', 환상의 보이스를 가진 메인보컬 '민호', 각종 댄스대회 우승을 통하여 서울예술대학 무용과 수석 입학에 빛나는 최고의 실력파 춤꾼 막내 '진석', 샤프한 매력의 보컬 '창현', 최고의 비주얼과 매력적인 목소리의 래퍼이자 팀의 리더인 '인석'으로 구성된 5인조 남성그룹이다.
팀명 SHU-I(슈아이)는 'So Hot Union of Idols(매우 핫한 아이돌들의 결합)'의 이니셜이자 중국어로 帥(장수 수, 잘생겼다, 멋있다, 스마트하다 등 뜻)의 발음과도 비슷하다.
JTL, BUZZ 등 최고의 그룹을 배출한 예전미디어의 새로운 신예 SHU-I(슈아이)의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된다.
SHU-I(슈아이)의 화려한 데뷔 무대는 18일 오후 6시 40분 KBS <뮤직뱅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