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한·중 예술작품교류전, 선양미술관에서 개막 '안녕, 선양' 한·중 예술작품교류전이 지난 9월 25일, 중국 랴오닝성 선양시 선양미술관에서 개막했다. 이번 전시는 선양시 인민정부 외사판공실, 선양시 인민외..
토마스 슐츠가 연주하는 나효신의 피아노음악, 40년 예술적 협업 10월 16일과 18일, 피아니스트 토마스 슐츠가 나효신의 피아노 음악을 연주하며 두 도시에서 특별한 공연을 펼친다. 첫 번째 공연은 10월 16일 이화여자대학교..
세계국제 명상엑스포, 동국대학교서 새로운 '돌 Eye 명상' 기법 선보여 서울동국대학교에서 열린 제5회 세계국제 명상엑스포에서 새로운 명상 기법인 '돌 Eye 명상'이 소개되며 큰 관심을 받았다. 이 명상법은 돌에 점을 찍으며 만다라를..
2024 한·중 예술작품교류전, 선양미술관에서 개막'안녕, 선양' 한·중 예술작품교류전이 지난 9월 25일, 중국 랴오닝성 선양시 선양미술관에서 개막했다. 이번 전시는 선양시 인민정부 외사판공실, 선양시 인민외교우호협회, 선양시 문화관광방송국, 주선양 한국총영사관..
토마스 슐츠가 연주하는 나효신의 피아노음악, 40년 예술적 협업10월 16일과 18일, 피아니스트 토마스 슐츠가 나효신의 피아노 음악을 연주하며 두 도시에서 특별한 공연을 펼친다. 첫 번째 공연은 10월 16일 이화여자대학교 음악대학 리사이틀홀에서 무료로 진행되며, 두 번째 공..
서울국제명상엑스포, 동국대학교서 새로운 '돌 Eye 명상' 기법 선보여서울동국대학교에서 열린 제5회 세계국제 명상엑스포에서 새로운 명상 기법인 '돌 Eye 명상'이 소개되며 큰 관심을 받았다. 이 명상법은 돌에 점을 찍으며 만다라를 그리는 과정을 통해 마음을 치유하고 내면의 평화를 찾..
현대인 스트레스와 외로움을 치유하는 명상, 서울국제명상엑스포 성황리 개최현대 사회는 급변하는 환경과 치열한 경쟁 속에서 많은 이들이 스트레스와 불안, 외로움에 시달리고 있다. 특히, 팬데믹 이후 비대면 생활과 사회적 거리두기가 일상이 되면서 사람들 간의 관계가 단절되고 심리적 고립감이 ..
제35회 오진국 현대추상전, 한국적 발상으로 세계화의 새로운 지평 열다제35회 오진국 현대추상전이 고양문화재단 어울림미술관 1,2층 전관에서 10월 2일부터 12일까지 열려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전시는 한국의 전통 한지를 활용한 특수 가공 기법과 독창적인 재료 혼합..
솔라도르 플루트 오케스트라 창단연주회 군포문화예술회관 공연솔라도르 플루트 오케스트라의 창단연주회가 2024년 10월 5일, 오후 6시 30분, 군포문화재단 군포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플루트의 아름다운 선율과 다양한 곡들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연주회는..
현대인 스트레스와 외로움을 치유하는 명상, 서울국제명상엑스포 성황리 개최 현대 사회는 급변하는 환경과 치열한 경쟁 속에서 많은 이들이 스트레스와 불안, 외로움에 시달리고 있다. 특히, 팬데믹 이후 비대면 생활과 사회적 거리두기가 일상이..
제35회 오진국 현대추상전, 한국적 발상으로 세계화의 새로운 지평 열다 제35회 오진국 현대추상전이 고양문화재단 어울림미술관 1,2층 전관에서 10월 2일부터 12일까지 열려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전시는 한국의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