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백 초읽기에 들어간 가수 아이비(본명 박은혜)가 3집 타이틀곡 '터치 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23일 공개한다.
아이비 소속사 디초콜릿이앤티에프 측은 "오늘 오전 10시에 아이비 공식홈페이지와 포털사이트 다음을 통해 '터치 미' 티저 영상을 최초 공개한다"며 "37초 길이의 영상에 순수함과 섹시함 등 아이비의 다양한 매력을 담았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노래의 멜로디가 거의 나오지 않는 다른 가수들의 티저 영상과는 달리 '터치 미'의 인트로 부분 멜로디와 가사가 그대로 삽입됐다"며 "곡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증폭시킬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터치미' 티저는 37초 정도의 짧은 영상으로, 잠에서 막 깬 듯한 꾸미지 않은 듯 한 모습으로 순수함은 물론, 몽환적인 섹시함까지 표현하고 있어 그녀의 숨막힐 듯 다양한 매력을 느끼게 한다.
이에 앞서 지난 20일 선공개된 '눈물아 안녕'이 소리바다, 도시락, 벅스 등 챠트 1위를 차지하고 있음은 물론, 당시 홈페이지 방문객만 10만 명이 넘을 정도로 아이비 컴백에 대한 관심이 상당했음을 여실히 보여준다.
한편, 아이비는 오는 27일 컴백에 앞서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29일 3집 음반을 발매할 예정이며, 23일 오후 6시에 시작되는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SK vs KIA 6차전에서 경기에 앞서 애국가를 부를 계획이다. 시구자로는 장동건이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