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재범 없는’ 2PM, 정규 1집 ‘너에게 미쳤었다’ 선공개

'재범 없는' 6인조 2PM(준수 우영 닉쿤 택연 찬성 준호)이 오는 10일 발매되는 정규 1집 수록곡 '너에게 미쳤었다'를 6일 선공개했다.

2PM 정규앨범 수록곡인 '너에게 미쳤었다'가 5일 티저컷과 함께 음원의 일부가 공개돼 화제를 모은 가운데 6일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완곡이 선공개됐다.

전날 선보인 티저 이미지 컷에도 재범이 빠진 6인조로서의 2PM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6일 공개된 2PM의 정규앨범 수록곡 '너에게 미쳤었다'는 JYP소속 신예 작사가 김은수가 가사를 썼으며 2PM의 '돌아올지도 몰라'를 작사, 작곡한 'FAME-J'(조종수)가 작곡한 곡으로, 떠나는 여자를 바라보는 남자의 심정이 강한 비트위에 슬픈 가사로 표현된 곡이다.

또한 도입부에서부터 흐르는 행진소리와 Marching Drum은 곡에 긴장감을 더하며 그 위에 얹어진 슬픈 piano 선율과 vocal이 가슴 아픈 남자의 마음을 표현하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떠나는 여자를 바라보는 남자의 심정을 슬픈 가사로 표현한 곡"이라며 "택연의 거친 랩으로 2PM만의 매력을 더욱 진하게 느낄 수 있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또한 "11월 중순 새로운 모습으로 컴백할 2PM의 정규 앨범 수록곡인 '너에게 미쳤었다'는 더욱 남자다워진 2PM의 짙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고 설명했다.

2PM은 앞서 지난 3일 정규 1집 수록곡 중 '기다리다 지친다'를 선공개해 온라인 음원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