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파티 하루만큼은 일상을 벗어나 화려하고 과감한 스타이퀸으로 변신해 보는 것은 어떨까? 판타스타일에서 파티 여왕이 될 수 있는 코드를 제시해 여성들의 부담을 씻어주고 있다.
-Shining Queen “무조건 반짝여라” 블링블링한 큐빅·스팽글·새틴이 기다린다
수많은 인파속에서도 빛의 속도로 달려오는 남자들의 시선을 즐기고 싶다면? 오늘 하루! 반짝반짝 빛나는 샤이닝룩으로 승부하자. 이날만큼은 과감하게 반짝이는 드레스를 꺼내자. 메탈, 스팽글, 큐빅, 새틴 등 미러볼처럼 자신을 반사해보자.
단 무조건 ‘미니멀&미니’ 해야 한다. 가볍고 슬림한 핏을 유지하되, 너무 많은 액세서리는 당신을 촌스럽게 만들 수 있으므로 하나만 잘 골라 컬러감이나 볼드한 장식으로 원포인트 주자. 큐빅 헤어밴드나 포니테일로 깔끔하게 업스타일한 당신의 머리엔 후광이 환하게 비춰줄 것이다. 중요한 것은 드레스, 볼드한 액세서리, 슈즈, 클러치 등 임팩트 있는 아이템을 이용한 원포인트 스타일링이란 것을 명심하자.
-Sexy Queen “퍼(fur)를 날려라!
어떠한 모임에서든 리틀 블랙드레스는 포멀한 파티룩으로 매력을 준다. 그러나 포인트 액세서리는 단연코 퍼(fur)를 제안한다.
블랙 미니드레스에 케이프퍼로 자연스럽게 어깨를 가려주거나 비즈, 깃털 등 화려한 소재가 장식된 브로치나 깃털머리띠를 이용하면 스타일과 섹시함을 동시에 살려준다. 원포인트의 컬러는 와인레드를 권하고 싶다. 볼드한 액세서리를 통해 글래머러스한 여인이 되려면 헤어액세서리와 브로치를 직접 수제작 디자인하는 판타스타일을 가보자. 날씬한 다리가 준비되어 있지 않다면, 싸이하이부츠가 그 고민을 덜어줄 것이다. 체형을 커버해주면서 섹시함을 강조해 준다.
-Lovely Queen “레이스와 투명한 메이크업 그리고 플라워!
사랑스런 그녀에게 우아함을 원한다면? 레이스 소재는 사랑스런 여성들의 단골소재! 상의는 러블리하게 하의는 섹시한 스타일로 매치해 주면서 큐트한 쥬얼리, 액세서리로 러블리 섹시룩을 완성하자.
볼륨 있는 블랙 미니 스커트와 레이스 소재가 가미된 슬리브리스 블라우스로 사랑스럽고 달콤한 파티걸의 룩 완성을 시작해보자. 미니스커트로 노출된 다리는 길어보일 수 있게 화사한 플라워 부티슈즈로 코디하고 마무리 포인트로 리본, 하트 등 러블리한 장식의 헤어밴드를 연출해주면서 룩을 완성시키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