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랑스 테이블웨어 기업 아크인터내셔널의 푸드서비스 전용 브랜드 아코록(ARCOROC)의 슬라이드컨트롤 제품이 뉴질랜드 '파인 푸드 뉴질랜드 (Fine Food New Zealand)'의 '베스트 뉴프로덕트 어워즈' 접대서비스 분야의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아코록 '슬라이드컨트롤' 제품은 실리콘 실이 컵과 그릇 바닥에 부착돼 제품명처럼 음식을 담은 그릇이 접시 위에서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해 요리의 서빙 과정에서 안전성과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아크인터내셔널 강성환 대표는 "아크인터내셔널은 185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세계적인 테이블웨어 기업이며, 푸드서비스 전용 아코록외에도 루미낙·셰프앤소믈리에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디자인·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대회의 수상은 아크인터내셔널의 오랜 노하우와 새로운 기술 개발 노력의 결과물"이라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파인 푸드 뉴질랜드'의 베스트 뉴프로덕트 어워즈는 1984년, 파인 푸드 오스트레일리아로 시작해 시드니·멜버른·브리즈번과 퍼스에서 개최됐으며, 이미 저명한 식품산업전시회로 인식되고 있다. 식품·음료·푸드서비스와 접대서비스, 4개의 분야로 나눠 심사가 이뤄지며, 호주·뉴질랜드 및 전세계에서 240여 업체가 참가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