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992년부터 탈모연구소를 설립하고 19년동안의 탈모관리와 예방에 대한 연구로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다모생활건강에서 생산하고 판매하고 있는 아미치0.3 탈모 홈케어제품 중 스폐셜토닉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다모는 현재 탈모예방 전문 제품 생산과 함께 탈모관리를 위한 원스탑 시스템을 운영중이며, 2006년에는 국내에서 두피관리 전문센터를 운영하며, 2007년 이후부터는 미국시장에 본격 진출해 현재 뉴욕, 시카고, 미시간, 버지니아, LA에 8개의 두피케어 전문점을 운영, 국내 주요도시에 17개의 두피관리 전문점을 운영하고 있는 두피관리, 탈모예방 전문 기업이다.
다모에서 생산하는 ‘아미치 0.3 탈모홈케어세트’중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은 다모 스페셜토닉이다.
아미치0.3 스폐셜토닉은 식약청으로부터 탈모방지와 양모효과를 인정받은 의약외품으로 모낭충 살균 및 발모촉진조성물 및 그 제조방법으로 특허를 받은 제품이며, 또한 2만여 명이 넘는 임상을 통해서 효과를 입증받은 제품이라고 다모의 유광석 대표는 전했다. 주요성분으로는 정제수, 에탄올, 상백피추출물, 알로에베라잎추출물과 함께 20여 가지 성분이 들어 있다.
다모는 의약외품을 생산하는 전문 기업으로 19년의 노하우를 집약해서 2004년 식약청에 의약외품으로 정식허가를 받은 탈모예방 토닉을 허가, 생산하고 있다. 아미치0.3은 2009년에는 병원에 전문 제품을 공급하는 다모메디칼을 설립, 현재는 여러 병원에 제품을 공급하며 올해에는 까다롭기로 소문난 일본에 두피케어전문 제품인 스캘프샴푸를 수출하는 탈모전문 기업으로 유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