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0년 마지막 날부터 2011년 새해 첫 날까지 이어지는 <아테나> 촬영 강행군 속에서 정우성, 차승원, 수애, 이지아가 ‘SBS 연기대상’과의 이원 생방송으로 시청자들을 만나기로 한 것.
이들은 경기도 가평에 지어진 ‘정우’(정우성)와 ‘혜인’(수애), 각각의 집 세트에서 ‘재희’(이지아)와 ‘손혁’(차승원)을 만나는 장면을 촬영 중 생방송을 통해 새해 인사를 할 예정이다. 매번 녹화된 영상으로만 만날 수 있는 드라마 촬영현장을 생방송으로 만날 수 있는 이색적인 현장이 될 이번 이원 생방송은 <아테나> 촬영장의 분위기를 궁금해 할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채워줄 것으로 보인다.
생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전할 <아테나> 주역들은 ‘SBS 연기대상’의 수상자들에게 축하의 인사도 전할 예정이라 스튜디오까지 훈훈하게 만들 전망이다. 드라마 현장을 생방송으로 공개하는 이색적인 이번 이원 생방송 진행과 함께 <아테나>를 향한 시청자들의 관심은 더욱 뜨거워질 것으로 보인다.
2011년 새해, 또 다시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작전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아테나 : 전쟁의 여신>은 총 5개국에 걸친 해외 로케이션 촬영으로 더욱 거대해진 스케일과 볼거리와 넘치는 긴장감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한반도를 벗어나 세계를 누비는 스타일리쉬한 첩보원들의 활약상이 앞으로도 화려하고 경쾌한 느낌으로 펼쳐질 예정이어서 대한민국에 다시 한 번 첩보 드라마의 열풍을 몰고 올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