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정엽,"고춧가루? 최신트레드 큐빅이였다"너스레 관객 폭소

[재경일보] 가수 정엽이 자신의 캡쳐굴욕 사진으로 떠돌아 다니던 '이빨에 낀 고춧가루'캡쳐에 대해 재치있게 응수해 폭소를 자아냈다.

28일 방송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MC 유희열이 게스트로 출연한 정엽에게 "본의 아니게 사과드릴 일이 있다" 며 정엽에게 사과를 했다.

유희열은"'정엽 지못미(지켜주지 못해 미안해)'사진으로 정말 미안하게 됐다"며"어느 날 인터넷에서 몇 시간 동안 '정엽 고춧가루'가 검색어 1위더라궁금해서 클릭해보니 예전에 정엽씨가 '스케치북' 방송에 출연했던 사진에 이빨이 확대 돼 올라왔는데,보니까 이빨에 고춧가루가 껴있더라”고 말했다.

유희열이 말한 캡쳐사진은 지난 7월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정엽의 이빨에 고춧가루로 추정되는 이물질이 낀 모습'을 캡쳐한 것으로 누리꾼 사이에서 한동안 화제를 모았었다.

유희열은 "정엽씨의 세련된 이미지에 누를 끼친 게 아닌지 걱정된다"는 염려를 표하며 걱정했다.

이에 정엽은 "오늘 방송 출연 전 거울을 몇 번 보고 올라왔는지 모르겠다"며"그런데 그때 그 이물질이 자세히 보면 고춧가루가 아니다.큐빅이다.최신 트렌드인 줄도 모르시고..."라고 재치 있게 답변해 관객들은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정엽 외에도 브라운아이드소울 성훈, SG워너비 이석훈, 세렝게티 정수완, 하하, 플라워가 참여했다.[사진=재경일보DB]